자이언트 신형 안장, 플릿 & 어프로치 라인업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자이언트(GIANT)의 신형 안장 시리즈인 플릿(Fleet)과 어프로치(Approach) 라인업이 애프터마켓 판매로 공식 출시되었다.
플릿 SLR/SL 및 어프로치 안장 라인업은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한 TCR 어드밴스(TCR Advanced) 로드바이크에 장착되며 좋은 평가를 받았고, 독립적인 안장 시리즈로 공식 출시된 것이다.

다양한 라이더들의 피드백과 퍼포먼스를 기반으로 개발된 자이언트 플릿 SLR 안장

베이스를 넓히고 코를 짧게 설계한 플릿(Fleet) 안장은 SLR과 SL 두가지 제품으로 출시되며, 넓어진 베이스로 인해 라이더는 안정적으로 페달링에 집중할 수 있고, 짧은 안장코로 공격적인 포지션에서 편안함을 제공한다.
또한, 남성 라이더의 골반 모양과 접촉면을 기반으로 인체공학적 설계가 적용되어 압력이 부드럽게 완화되고, 페달링 시 간섭이 적어 효율성을 높였다.
이와같은 설계와 함께 압력을 효율적으로 분산시켜 기존 폼에 비해 20% 승차감을 향상시킨 파티클 플로우 기술(Particle Flow Technology)이 적용되었다.

어프로치 안장은 플릿과 비슷한 설계가 적용되었지만, 코가 더 길게 디자인되어 라이딩 밸런스를 더욱 높인 것이 특징이다.

플릿 SLR은 카본 레일을 적용해 180g의 가벼운 무게를 제공하며, 플릿 SL은 SLR과 동일한 베이스에 SST 합금 레일을 이용해 220g의 무게다.

안정적인 균형감, 그리고 페달링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조금 더 길어진 설계로 라이더의 안정성을 더욱 높인 어프로치 안장


관련 웹사이트
자이언트 코리아 : https://www.giant-bicycles.com/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