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0~11/08
고프로, 라이프 스타일의 가방 및 의류 출시
2020-07-29   바이크매거진
고프로(GoPro)는 가방, 의류 및 액세서리를 포함한 라이프 스타일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고프로 라이프 스타일 제품은 고프로의 시그니처 디자인과 다목적성 기능을 갖춘 가방, 의류, 액세서리 등의 제품군으로 구성됐다.

고프로는 라이프 스타일 제품을 출시하기로 하고, 먼저 가방 라인업을 발표했다. 8월 중에는 의류 및 액세서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고프로 가방 라인업은 고프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며, 의류 및 액세서리는 8월 중순에 선보일 예정이다.
고프로 가방 라인업은 일상적인 활동을 위해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된 백팩 '데이트리퍼(Daytripper)', 가벼운 구조로 설계되어 수납이 용이한 롤탑 백팩 '스태시(Stash)', 긴 여행에 적합한 대용량 2in1 백팩 '미션(Mission)', 수륙 양용으로 설계된 방수 백팩 '스톰 드라이 (Storm DRY)', 세련되고 미니멀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크로스 바디백 '슬링(Sling)', 압축 몰딩 보호 케이스 '케이시(Casey)', 가볍고 휴대가 간편한 케이스 '케이시 라이트(Casey LITE)' 등 6가지로 이루어져 있다.

고프로 가방 라인업 국내 판매가격은 데이트리퍼 13만4000원, 스태시 9만3000원, 미션 13만4000원, 스톰 드라이 13만4000원, 슬링 6만7000원, 케이시 6만7000원, 케이시 라이트 2만7000원이다.
고프로의 구독형 서비스인 '고프로 플러스(Plus)' 가입자에게는 고프로 라이프 스타일 제품에 한해 3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고프로 라이프 스타일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고프로 공식 홈페이지(https://gopro.com/) 및 고프로 공식 블로그 인사이드 라인(https://gopro.com/new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이트리퍼(Daytripper)
소비자가격: 134,000원

스태시(Stash)
소비자가격: 93,000원

미션(Mission)
소비자가격: 134,000원

스톰 드라이 (Storm DRY)
소비자가격: 134,000원

슬링(Sling)
소비자가격: 67,000원


고프로 창립자 겸 CEO 닉 우드먼(Nick Woodman)은 "고프로는 전 세계 고프로 사용자들이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할 수 있게 노력해 왔다. 기존 카메라 라인업에 가방, 의류, 다용도 액세서리를 새롭게 추가하면서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고프로의 가치를 더하고자 했다"고 밝혔다.

한편 고프로는 건강 프로그램, 장애인 운동선수 지원, 환경 오염 방지 등의 자선기금을 마련하기 위해 7월 31일부터 8월 2일까지 고프로 사상 최초 버추얼 자선행사인 '고프로 리브 잇(GoPro LiveIt)'을 개최한다. 고프로 리브 잇은 고프로 소속 선수, 앰베서더가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무료 행사이며, 사회적 거리 두기에 적합한 러닝, 자전거 등 8종목 중 1종목 이상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고프로 리브 잇 참가자들은 개인 인스타그램에 고프로 리브 잇 해시태그(#GoProLiveIt), 고프로 계정 태그(@GoPro)와 함께 사진을 업로드하면, 고프로가 게시물 1개당 미화 1달러를 자선단체 ‘걸 트렉(Girl Trek)’, ‘씨 트리즈(Sea Trees)’, ‘장애인 선수 재단(Challenged Athletes Foundation)’ 총 세 곳에 기부한다. 또한 고프로 리브 잇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업로드한 참가자 중 심사를 거쳐 고프로 라이프 스타일 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관련 웹사이트
고프로: https://gopro.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