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GT 사이클링 인도어 플랫폼, 매직로드 업데이트 및 가격조정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인도어 트레이닝 및 사이클링 플랫폼인 RGT 사이클링(RGT Cycling)은 새로운 매직 로드 지형의 업데이트를 발표하며, 변화된 서비스를 소개했다.

온라인 사이클링 플랫폼 RGT 사이클링은 매직로드의 업데이트와 함께 가격정책을 새롭게 발표했다.

RGT 사이클링은 자유 라이딩 및 이벤트 참가를 포함한 다양한 무료 서비스의 개선과 함께 프리미엄 서비스의 가격을 월 9.99 USD로 변경하였다. 그리고, 14일 동안 무료로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서, 미리 어플리케이션의 품질을 확인할 수 있다.

RGT 사이클링은 즈위프트처럼 3D 그래픽으로 이루어진 가상 환경에서 라이딩을 즐길 수 있지만, 몽방뚜와 스텔비오 등의 세계적인 코스를 체험할 수 있는 시스템을 선보이며 많은 라이더들에게 주목을 받았다.
또한, 체계적인 트레이닝 플랜을 통한 프로그램을 함께 채택해, 목적에 맞는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그리고, 트레이닝픽스와 통합설계로 다양한 데이터를 구현하는 것도 특징이다.

3D 그래픽에 현실감을 더한 것이 RGT 사이클링 플랫폼의 특징이다.

스텔비오와 같은 유명 코스를 온라인으로 구현하여, 집에서도 실감나게 라이딩을 할 수 있다.

몽방뚜 등 8개 리얼 로드가 등록되어 있으며, 계속 추가될 예정이다.

RGT 사이클링 매직로드 게임 화면
동영상원본 : https://youtu.be/sjs7Eb_2eYE


관련 웹사이트
RGT Cycling : https://www.rgtcycling.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