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니언, 6.2kg 초경량 얼티메이트 CFR 디스크 발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캐니언(CANYON)은 진보된 레이스 바이크를 위해 엔지니어와 선수들이 모여 함께 개발한 결과물에 'CFR'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CFR은 캐니언 팩토리 레이싱(Canyon Factory Racing)의 약자이다.
이번 시즌, 캐니언은 가장 가벼운 디스크 로드바이크인 얼티메이트 CF EVO에 뒤를 잇는 얼티메이트(Ultimate) CFR 디스크를 발표했다.

캐니언은 뛰어난 무게 대비 강성을 보여주는 얼티메이트 CFR을 발표했다.
얼티메이트 CFR 프레임 무게는 675g, 포크 무게는 285g의 초경량을 자랑한다.

The Next Level | Canyon CFR
동영상 주소: https://youtu.be/mJS-6WdGZeM





얼티메이트 CFR은 무게 대비 뛰어난 강성 그리고 내구성을 위해 프레임 675g, 포크 285g으로 만들어졌다. 얼티메이트 CFR에는 밀리터리 등급의 허가를 구한 최상급 카본과 다양한 모듈의 카본이 복합적으로 사용되었다.
시마노 듀라에이스 Di2와 50mm 프로파일의 DT SWISS ARC 1100 다이컷 휠셋 구성의 완성차는 6.5kg이고, 캄파뇰로 수퍼레코드 EPS와 DT SWISS PRC 1100 25주년 휠셋 구성의 완성차는 6.2kg이다.
각 구성에는 270g의 CP0020 콕핏과 Schmolke 1K 카본 시트포스트가 장착된다.

6.5kg의 얼티메이트 CFR 디스크 Di2는 시마노 듀라에이스 Di2와 50mm 프로파일의 DT SWISS ARC 1100 다이컷 휠셋 구성이다.

6.2kg의 얼티메이트 CFR 디스크 EPS는 캄파뇰로 수퍼레코드 EPS와 DT SWISS PRC 1100 25주년 휠셋으로 구성된다.


관련 웹사이트
캐니언 : http://bitly.kr/ultimatecfr2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