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0~11/08
리브, 여성을 위한 그래블 바이크 디보트 출시
2020-08-14   바이크매거진
여성 전문 자전거 브랜드 리브(Liv)는 그래블 바이크인 디보트(Devote)를 새롭게 출시하며, 여성에게도 적합한 그래블 시리즈를 추가했다.

리브는 여성을 위한 그래블 바이크 디보트(Devote)를 새롭게 출시했다.

그래블과 어드벤처 라이딩을 위한 디보트는 다양한 액세서리 장착이 가능하여, 새로운 탐험 라이딩을 나서는 여성들에게 적합한 제품으로 설계되었다.
"Liv 디자이너들은 여성을 위한 지오메트리를 기반으로 깔끔하고 매끄러운 프레임을 제작하는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충격 흡수력을 높였으며, 인터널 케이블 루팅을 적용했고, 가변 시트포스트를 호환할 수 있는 어댑터, 그리고 Advanced 등급의 카본 프레임과 고성능 휠셋을 선택하였습니다. 이 모든 것은 라이더가 지형에 상관없이 어떤 모험이라도 도전할 수 있는 능력을 줍니다"라며 Liv Cycling 제품 카테고리 매니저인 Ludi Scholz는 말했다.

다양한 액세서리와 호환되는 확장성을 갖추어, 어드벤처 라이딩에 적합하다.

기본 45mm 타이어 장착

순응성 높은 D형태의 시트포스트, 또는 원형의 가변 시트포스트 장착도 가능하다.

리브 디보트는 그래블 레이서인 Kaysee Armstrong 등 글로벌 라이더들의 피드백과 함께 개발되었다.
"저는 Liv 선수로서 디보트 초기 프로토타입을 타고 테스트할 기회를 가질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최종 디자인을 위해 디자이너, 엔지니어, 그리고 카테고리 매니저들과 피드백을 나누었습니다. 개발 과정에 협력하면서 새로운 자전거가 탄생하는 것을 볼 수 있었으며, 디보트는 어떠한 도전이든 뛰어들 준비가 된 최고의 어드벤처 바이크입니다"라고 암스트롱 선수는 말했다.

디보트는 모험을 위한 확장성 높은 설계, 정밀한 컨트롤,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하며, 그래블 레이서이자 산악자전거 명예의 전당에 오른 레베카 러시 선수 또한 디보트를 선택했다.
"디보트는 라이더가 그래블 바이크에 원하는 모든 것을 갖추었습니다. 빠르고, 날렵하며, 민첩합니다. 이 자전거는 그래블 레이스에서 새로운 세계로 탐험하는 어드벤처 라이딩, 테크니컬한 도로에서 싱글 트랙까지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보통 '무엇이든 할 수 있는' 그래블 바이크는 한 두개의 카테고리에서 퍼포먼스가 저하되곤 합니다. 하지만 디보트는 아닙니다. 디보트는 '무엇이든 할 수 있는' 그래블 바이크로서 빠른 로드 바이크에서 공격적인 산악 자전거, 그 모든 느낌을 담고 있습니다"라고 레베카 러시는 말했다.


관련 웹사이트
리브 : https://www.liv-cycling.com/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