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노바이탈, 골든타임 프로모션 최대 35% 할인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BCAA 아미노산 뉴트리션으로 유명한 아미노바이탈(AminoVital)은 운동 중 최적의 시간에 영양소를 공급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골든타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컨디셔닝과 리커버리의 골든타임을 위해 필요한 'PRO 3800'과 'GOLD 4000'을 함께 구매할 수 있는 골든타임 프로모션이 9월 한 달 간 진행된다.

고강도 운동은 컨디션을 유지하고 운동을 마친 후 리커버리를 위한 골든타임이 있으며, 그 시간에 적절한 영양소를 공급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아미노바이탈은 컨디션 유지를 위한 'PRO 3800mg'과 회복에 좋은 'GOLD 4000mg'을 한번에 구매하여 최대 35% 할인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9월 한 달 동안 진행되며,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동시 구매의 혜택과 함께 최대 35%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올포기어 온라인 매장 외에도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골든타임 프로모션'을 만날 수 있다.


관련 웹사이트
세파스 : http://cephas.kr/
온라인 구매 : http://bit.ly/AminovitalGoldentime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