룩, 도심과 트레일을 위한 평페달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프랑스의 자전거와 페달 전문 브랜드 룩(LOOK)은 도심과 트레일 라이더를 위한 평페달 시리즈 '지오 시티(GEO CITY)', '트레일 그립(TRAIL GRIP)', '트레일 록(TRAIL ROC)'을 새롭게 선보였다.

룩은 플랫폼 스타일의 새로운 평페달 지오 시티, 트레일 그립, 트레일 록 시리즈를 출시했다.


스타일 교체가 가능한 룩 지오 시티 & 트레일 그립

룩 지오 시티(LOOK GEO CITY)와 트레일 그립(TRAIL GRIP)은 아웃도어 아웃솔 소재 전문 브랜드 비브람(Vibram)과 함께 개발한 교체 패드를 갖춘 새로운 개념의 페달이다.
미끌림을 최소화 한 비브람 액티브 그립(ACTIV GRIP) 교체 패드는 스타일에 맞게 다양한 컬러로 변경할 수 있고, 젖은 날씨에도 미끄럼을 방지해 안전한 라이딩을 만들어 준다.
비브람 액티브 패드는 도심형과 트레일형으로 구분되며, 동일한 플랫폼 위에 패드를 교체해 라이딩 스타일을 바꿀 수 있다.

또한, 안전등 옵션을 추가 장착할 수 있도록 했는데, 움직이는 페달에 장착되는 안전등은 쉽게 눈에 띄기 때문에 라이더의 시인성을 크게 높여준다.

복합소재를 이용한 도심형 평페달도 함께 출시되었다. 가벼운 무게와 심플한 디자인으로 어반 자전거와 잘 어울린다.

룩 지오 시티 페달 소개 영상
동영상원본 : https://youtu.be/eGgclp4o9nU

페달 플랫폼에 패드와 안전등을 장착할 수 있도록 설계된 새로운 개념의 페달

도심을 위한 지오 시티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패드의 선택이 가능하다.

안전등을 장착할 수 있어서 야간 라이딩의 시인성을 높여준다.


룩 트레일 그립 소개 영상
동영상원본 : https://youtu.be/90UA-xl1vk8

아웃도어 트레일 라이더를 위한 트레일 그립

트레일 액티브 패드를 장착해 거친 아웃도어에서도 안정적인 페달링이 가능해진다.


복합소재를 이용하여 일체형으로 개발된 지오 시티 페달도 함께 출시했다.


산악 라이더를 위한 룩 트레일 록

룩 트레일 록(LOOK TRAIL ROC)은 엔듀로, 다운힐, BMX까지 익스트림한 라이딩을 즐기는 라이더를 위해 개발된 퍼포먼스 평페달이다.
교체형 핀을 이용하여 그립력을 높였고, 뛰어난 내구성과 17mm의 얇은 알루미늄 프로파일이 특징이다.

트레일 록 소개 영상
동영상원본 : https://youtu.be/2hK7XgPGXlM

익스트림한 산악 라이딩을 원하는 라이더는 트레일 록이 제격이다.

마찰력을 높이는 교체형 핀과 17mm 알루미늄 프로파일을 갖추었다.


관련 웹사이트
동진임포츠 : http://djsports.co.kr/
룩 : https://www.lookcycle.com/fr-en/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