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바다스포츠, 캐논데일 모테라 네오 e-MTB 대리점 시승 진행
2020년 11월 17일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사진 : 박창민 편집장

산바다스포츠는 캐노데일(Cannondale)의 새로운 전기산악자전거 모테라 네오(Moterra NEO, 이후 모테라)를 발표하며, 보쉬(Bosch)와 함께 대리점 교육 및 시승 행사를 진행했다.

원주 산악자전거 파크에서 진행된 이번 시승 행사는 카본 프레임과 보쉬 모터를 장착한 e-MTB를 소개하는 자리로, 모테라 e-MTB의 소개 및 시승 뿐 아니라, 보쉬코리아에서 자전거를 담당하는 김환 차장이 직접 방문하여 보쉬 모터의 특징과 서비스에 대한 내용을 대리점주들에게 전달하였다.

트레일 라이딩부터 엔듀로까지 다양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개발된 캐논데일 모테라는, 동일한 카본 프레임에 스펙으로 구분하여 네가지 제품이 출시되며, 이날은 모테라 네오 SE와 2, 3 등 세가지 모델을 직접 시승할 수 있었다.

모테라 네오는 기존에 발표한 캐논데일의 e-MTB 쿠조 네오와는 다른 성격을 가진 자전거로, 짧은 탑튜브와 함께 균형잡힌 무게중심을 이용해 상급 라이더들의 퍼포먼스 라이딩부터 입문 라이더가 접근할 수 있는 편안함까지 두루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이날 시승 행사를 통해 캐논데일 대리점주는 모테라 네오와 보쉬 모터를 직접 경험하였고, "뛰어난 반응성과 다루기 쉬운 균형잡힌 e-MTB"라며 만족감을 전했다.

산바다스포츠는 보쉬코리아와 함께 캐논데일 모테라 네오의 대리점 시승 행사를 진행했다.

모테라 네오의 특징을 설명하는 산바다스포츠

보쉬코리아의 김환 차장은 eBike 서비스 정책 등에 대해 설명했다.

업힐과 다운힐을 고르게 즐길 수 있도록 원주 산악자전거파크의 코스가 준비되었다.

캐논데일 모테라의 퍼포먼스와 균형잡힌 성능을 곧 만날 수 있게 된다.


관련 웹사이트
산바다스포츠 : http://sanbadasports.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