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MTB 라이더를 위한 자칼 헬멧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사진 : 레이저 제공

헬멧 전문 브랜드 레이저(Lazer)는 산악자전거 트레일 및 엔듀로 라이더를 위한 새로운 헬멧 자칼(Jackal)를 출시했다.

레이저 자칼 헬멧은, 산악 트레일 라이더들이 편하고 즐겁게 라이딩을 이어갈 수 있도록 설계하였고, 고글 또는 선글라스를 착용했을 때도 뛰어난 통풍성을 유지하는 디자인으로 제작되었다.

레이저는 산악 트레일 라이더를 위한 헬멧 자칼(Jackal)을 새롭게 출시했다.

핏팅 시스템은 수직과 수평 조절이 용이한 어드밴스트 턴핏(Advanced Turnfit) 시스템을 적용했고, 각도 조절이 용이한 바이저와 초경량 마그네틱 버클을 사용했다.

안전에 있어서도 버지니아 테크(Virginia Tech)의 테스트에서 별 5개를 획득하며, 최고의 안전성을 보유한 레이저 헬멧 10종 중에 하나가 되었다.

이번 헬멧 개발에는 프리라이더인 토마스 밴더햄(Thomas Vanderham), 이번 시즌 UCI 다운힐 월드컵 우승자인 매트 워커(Matt Walker) 등의 선수들과 협업하며, 실제 라이딩에서 발생할 수 있는 변수들을 제품에 적용할 수 있었다.

토마스 밴더햄은 "자칼은 현재 살고 있는 지역(캐나다 밴쿠버)에서 매우 적절한 헬멧입니다. 많은 보호 기능을 제공하면서 완전한 기능의 헬멧을 찾고 있는 대다수의 MTB 라이더들에게 권장합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레이저 자칼 헬멧은 아직 우리나라의 공식 출시 일정이 정해지지 않았으며, 일정이 확정되면 소식을 통해 전달될 예정이다.

고글 밴드를 고정할 수 있는 미끌림 방지 그립

고글을 이마로 올릴 수 있도록 바이저의 각도는 여유롭게 움직인다.

통기성이 좋은 통풍구 설계

다양한 색상 선택이 가능하다.

트레일 라이더들에게 안전과 편안함, 즐거움을 더해줄 아이템이 될 것이다.

관련 웹사이트
나눅스네트웍스 : https://bike.shimano.com
레이저 : https://www.lazersport.com/global/helmets/off-road/jackal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