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MIPS, 브랜든 세메눅 선수 합류하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사진 : MIPS 제공

헬멧 안전 시스템인 밉스(MIPS)가 지난 9월 팀 밉스(Team MIPS)를 발표한 후, 프리라이더로 유명한 브랜드 세메눅 선수를 팀원으로 영입했다.

브랜드 세메눅(Brandon Semenuk) 선수는 캐나다의 프리라이더로, FMB 월드 투어 3회 금메달, 레드불 램페이지 3회 우승, 레드불 조이라이드 5회 우승 등 세계 최고의 라이더로 손꼽힌다.

최고의 프리라이더로 꼽히는 브랜드 세메눅 선수가 팀 밉스에 합류하였다.

팀 밉스는 창단과 함께 스웨덴 X-게임 스키 선수인 헨릭 할라우트를 팀원으로 합류시킨 후, 이번에 브랜드 세메눅 선수를 자전거 카테고리로 선택한 것이다.

팀 밉스는 자전거, 스키, 모터사이클 등의 스포츠에서 헬멧의 중요성을 알리고 더 안전한 헬멧을 개발하고자 팀 밉스를 창단했으며, 선수들의 경험을 공유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브랜드 세메눅 선수는 "산악자전거는 나에게 가장 열정적인 분야입니다. 그래서 최고의 제품들이 가지는 중요성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습니다. 저는 MIPS가 헬멧을 더 안전하게 하는 것에 있어서 앞선 기술력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제 주변의 많은 사람들이 뇌손상에 대한 두려움을 가지고 있는 것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MIPS가 적용된 헬멧을 선택하는 이유이며, 그들과 함께 이런 중요한 메시지를 알릴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라고 말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