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자인 멀티체인플라이어, 체인 수리 멀리툴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사진 : 리자인 제공

리자인(LEZYNE)은 체인 수리 및 다양한 활용도를 갖춘 멀티체인플라이어(Multi Chain Pliers)를 출시했다.
이 툴은 휴대용 멀티툴 기반으로 제작되었지만, 홈미캐닉이 집에서 체인링크 플라이어 하나를 구매할 가격과 공간으로 다양한 툴을 한번에 구할 수 있다는 장점도 함께 가진다.

알루미늄 CNC 작업을 통해 정밀하게 가공된 멀티체인플라이어는, 체인핀 수리를 위한 툴, 체인링크 조립 및 분리 플라이어, 체인링크 보관 홀더, 밸브코어 툴, 디스크 로터 트루잉 툴과 함께 보틀 오프너까지 컴팩트하게 설계되어 있다.

최근 대부분의 체인은 체인링크를 사용하기 때문에 체인링크 분리 및 조립 플라이어를 가지고 있으면 매우 편리하다. 하지만, 체인을 분리하는 경우가 1년에 1~2회 정도 밖에 되지 않는 일반 홈미캐닉들은 단순한 플라이어 구매가 부담될 수 있다.
또한, 전용 체인링크 플라이어는 휴대용으로 가지고 다니기에 부피가 커서, 라이딩 중 체인 트러블이 발생하면 매우 곤란할 때가 많다.
이런 라이더들에게 투어 및 홈미캐닉 겸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리자인 멀티체인플라이어'는 좋은 선택이 될 듯 하다.


리자인 멀티체인플라이어
소비자가격 : 50,000원

 

체인링크를 사용하는 라이더가 홈미캐닉과 휴대용으로 활용하기에 적합하다.

 

체인 공구 외에도 다양한 기능이 추가되어 있다.


관련 웹사이트
아딕스 디스트리뷰션 : http://www.lezyne.co.kr/
리자인 : https://ride.lezyne.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