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올라운드 로드 헬멧 스피어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사진 : 레이저 헬멧

레이저(Lazer)는 최상급 레이스 헬멧인 제네시스 모델을 기반으로 한 올라운드 퍼포먼스 헬멧인 스피어(Sphere)를 1월 중 우리나라에 출시할 예정이다. 초경량과 극강의 통기성을 자랑하는 제네시스의 주요 특징을 살리면서 세련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작된 새로운 제품이다.

대부분의 사이클리스트들은 라이딩할 때 본능적으로 두상의 각도를 약 15도 유지한 체 달린다는 점을 기반으로 두어, 상체가 세워졌을 때 보다 라이딩 자세일 때 바람의 유입이 더 크도록 디자인 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통풍구 구조 역시 제네시스처럼 전체적으로 고루 분포하도록 설계했으며, 심플한 디자인과 가벼운 착용성도 유지한다. 

레이저의 특허 기능인 어드밴스드 롤시스 피팅 시스템을 통해 폭넓고 미세한 핏 조절이 가능하다. 이는 헬멧 상단에 위치하기 때문에 포니테일 헤어스타일에도 방해 없는 착용이 가능하다. 통풍구를 이용해 선글라스 거치가 가능한 것은 기본이다. 

안전에 대해서는 버지니아 공대의 독립적인 헬멧 시험 기관에서, 레이저의 다른 헬멧과 마찬가지로 최고점인 5등급으로 평가받아 제품에 대한 안전성을 인증받았다.  

사이즈는 S부터 L까지 3가지다. 머리 둘레는 52cm 에서 61cm 까지, 4가지 색상(매트 블랙, 화이트, 레드, 매트 스트라이프)으로 제공된다. 

올라운드 퍼포먼스 헬멧 레이저 '스피어'가 새롭게 출시되었다.
무게 : 260g (M 사이즈)
소비자가격 : 190,000원

 

두상의 각도가 약 15도 유지되는 라이딩 포지션에서 더 많은 바람이 유입되게 한 설계가 특징이다.

 


어드밴스 롤시스 피팅 시스템 채택


헬멧 뒤 부분이 심플한 피팅 시스템으로 긴 머리 헤어스타일도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4가지 색상

 

관련 웹사이트
나눅스네트웍스 : https://bike.shimano.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