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브라더스, 더욱 풍부해진 웹사이트 리뉴얼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자전거 인증중고 플랫폼 라이트브라더스(Wright Brothers)가 2021년을 맞이해 더욱 다양한 서비스를 바탕으로 리뉴얼 된 웹사이트를 공개했다.

웹사이트 리뉴얼을 통해 서비스가 더욱 풍부해진 라이트브라더스

기존 웹사이트가 인증중고 및 비파괴검사 등의 서비스 위주였다면, 이번에는 토탈 사이클링 서비스 브랜드로 확장하며 직거래 중고 장터 뿐 아니라, 자전거 관련 스토리를 전달하는 매거진 서비스 등을 다양하게 만날 수 있다.

스토어 메뉴는 자전거 외에도 의류와 용부품 등의 인증중고, 직거래 중고, 신품 등을 구매할 수 있게 되어 제품 구매에 대한 폭이 크게 넓어졌다.
또한, 판매하기 메뉴를 통해 자신이 가진 자전거 및 용부품을 판매할 수 있는 방법을 친절하게 설명하여,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만들어냈다.
서비스 메뉴는 라이트브라더스만의 강점인 인증중고, 자전거 비파괴, 중고 위탁 및 매입, 배송, 자전거 업그레이드 등에 대한 설명과 함께 서비스로 바로 접근할 수 있도록 디자인하였다.
그리고, 매거진 메뉴를 통해 자전거에 대한 흥미로운 이야기와 다른 라이더들의 스토리 등을 만날 수 있어서 읽는 재미도 함께 제공해준다.

자전거 외에도 용부품 중고거래까지 확장되었다.

누구나 쉽게 자신의 자전거 및 용부품 판매를 할 수 있는 서비스

라이트브라더스만의 특화된 서비스들을 만날 수 있다.

다양한 스토리를 전달해 읽는 재미도 함께 서비스한다.


관련 웹사이트
라이트브라더스 : https://wrightbrothers.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