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 프리셋 미니 토크렌치로 정확하게 조립한다.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사진 : 박창민 편집장

PRO는 자전거 조립 시 가장 자주 사용하는 4,5,6Nm 토크를 미리 세팅한 '프리셋 미니 토크렌치'를 새롭게 출시하였다.
이 토크렌치는 간편하게 토크를 맞추고 필요한 비트를 장착해 사용하는 제품으로, 홈미캐닉부터 전문 미캐닉까지 사용할 수 있는 전문성과 편의성을 갖추었다.

PRO 프리셋 미니 토크렌치
소비자가격 : 79,000원 

PRO 프리셋 미니 토크렌치 사용법. 영상원본 : https://youtu.be/Io_Oq3t739g


PRO 미니 토크렌치는 손잡이에 삽입하는 카트리지 형식의 비트 보관소가 마련되어 있으며, 마그네틱을 이용해 손쉽게 토크 비트와 공구 비트를 교체할 수 있도록 설계하였다.

기본으로 포함된 토크 비트는 4,5,6Nm 세가지로, 카본 부품 조립 시 가장 자주 사용하게 되는 토크다. 그리고, 기본 포함된 공구 비트는 3,4,5,6mm 육각렌치와 일자드라이버, T25 톡스렌치(별렌치) 등으로 토크렌치와 흔히 사용하는 비트들이 모여있다.

공구 비트는 톡크 비트와 함께 꽂아서 사용할 수도 있고, 손잡이에 직접 꽂아서 일반 공구처럼 사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4,5,6Nm 토크 비트가 기본 포함된다. 


3,4,5,6mm 육각렌치, 일자 드라이버, T25 톡스렌치 비트가 수납 카트리지 안에 포함된다. 


손잡이 안에 카트리지로 보관되는 형태로 휴대가 편리하다.
1개의 토크 비트만 손잡이 안에 넣을 수 있고, 2개는 따로 보관해야 한다. 


원하는 토크 비트와 공구 비트를 연결해 사용하면 된다.
토크를 사용하지 않을 때는 공구 비트를 손잡이에 바로 끼워도 된다.


관련 웹사이트
나눅스 네트웍스 : https://bike.shimano.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