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베이 사이클, 2021 d&i 어워드 수상작 선정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사진 : 타이베이 사이클 제공

타이베이 사이클(Taipei Cycle)과 iF 디자인이 함께 하는 d&i 어워드는 디자인 부문에서 창의성과 혁신을 바탕으로 매년 수상작을 선정하고 있다.
올해는 38개의 제품이 선정되었으며, 그 중 6개가 2일 간의 심사를 거쳐 골드어워드 수상을 하게 되었다.

2021년 타이베이 사이클 d&i 어워드 골드어워드 수상작 6개가 선정되었다.

이번 타이베이 사이클 d&i 어워드에는 전세계 약 110개 제품이 출품되었고, 그 중 38개 제품이 올해의 골드어워드 후보에 오르게 되었다. 독일, 미국, 타이완 출신의 심사위원들은 지난 1월 6~7일 타이베이 난강 전시관에 모여, 그 38개 제품 중 5개의 골드어워드 수상작을 선정했다. 그리고, 젊은 기업에게 주는 골드어워드-영 엔터프라이즈 상으로 1개가 추가되었다.

이번 어워드 시상식은 오는 2월 24일 타이베이 국제 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되고, 타이베이 사이클 전시회가 열리는 3월 3~6일 전시장 내에서 전시될 예정이다. 또한, 온라인 전시회를 통해 3월 3~31일까지 확인할 수 있다.

지난 달 2일 간의 심사 기간을 통해 골드어워드 수상작을 선정한 심사위원들

 

관련 웹사이트
타이베이 사이클 : https://www.taipeicycle.com.tw/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