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티넨탈, 탠월 사이드 그랑프리 5000 트랜스패런트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컨티넨탈(Continental) 타이어는 그랑프리 5000의 탠월(tan wall) 버전인 '그랑프리 5000 트랜스패런트(Grand Prix 5000 Transparent)'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탠월 타이어는 사이드월의 특유한 갈색이 갖는 클래식한 멋을 제공해 스타일리쉬한 라이더가 선택하는 타이어이다. 그랑프리 5000 타이어는 그동안 탠월 버전이 없었지만 작년 TDF 기간에 25mm 한정 클래식을 판매한 적이 있었고, 노란색이 강한 고무 레이어를 사이드월에 추가해 일반 버전보다 무거웠다.

이번에 출시되는 트랜스패런트는 말그대로 사이드월을 빛을 투과하는 투명한 나일론 카카스로 제작되어 무게가 일반 버전과 동일하다. 또한 최신의 블랙칠리 콤파운드와 벡트란 브레이커 펑크방지 레이어 등도 적용되어 스타일에 따라 일반 버전과 탠월 버전을 선택할 수 있다.
사이즈는 25mm와 28mm이며, 클린처 타입으로만 출시된다.

컨티넨탈 타이어는 투명한 재질의 사이드월을 가진 그랑프리 5000 트랜스패런트 모델을 출시했다.


관련 웹사이트
동진임포츠 : http://djsports.co.kr/ 
컨티넨탈 타이어 : https://www.continental-tires.com/bicycle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