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서 스포츠 푸드, 고용량 에너지 뉴트리션 4종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XC 월드챔피언으로 유명한 니노 슐터 선수가 사용하는 뉴트리션 제품 스폰서 스포츠 푸드(Sponser Sport Food)는 고용량 에너지 함유로 레이스 퍼포먼스가 필요한 라이더에게 적합하다.

고용량 에너지 공급원인 스폰서 스포츠 푸드 
제품마다 운동 전,중,후 사용 표시를 해두어 선택하기 좋다. 

라이딩 전,중,후에 구분하여 섭취할 수 있는 스폰서 제품들은 영양소와 사용 방법에 따라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다. 이번에 소개하는 제품들은 국내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라이딩 중 에너지 공급에 좋은 뉴트리션 4가지 제품이다.

파워검(Power Gum)은 젤리 형태의 제품으로 라이딩 중에 쉽게 섭취할 수 있으며, 탄수화물과 BCAA, 타운린 등이 함유되어 있다.

강력한 라이딩에 필요한 리퀴드 에너지 울트라(Ultra)는 탄수화물을 기반으로 MCT 오일을 함유하고 있어서, 고강도 에너지가 필요한 장거리 라이딩의 에너지 공급원으로 적합하다.

우리가 흔히 사용하는 에너지젤 형태는 리퀴드 에너지 퓨어(Pure)로 만날 수 있다. 탄수화물과 당으로 채워져 있는 튜브 형태의 제품으로 원하는 양을 먹고 보관하기에 좋다.

바 형태의 하이에너지(High Energy)는 탄수화물과 단백질을 기반으로 만들어져 있어서, 라이딩 중의 에너지 공급과 함께 회복을 위해서도 좋다.

젤리처럼 쉽게 먹을 수 있는 파워검 
탄수화물과 MCT 오일을 첨가해 장시간 고강도 운동에 적합하다. 
일반 에너지젤 사이즈지만 MCT 오일이 함유되어 103kcal의 열량을 제공한다. 
탄수화물과 당으로 순수한 에너지를 제공하는 리퀴드 에너지 퓨어 
일반 에너지젤과 비슷한 형태이며, 필요한 만큼 먹고 보관하기 좋다. 
탄수화물과 단백질을 동시에 공급하는 하이에너지 
바 형태로 운동 전,중,후 모두 효과적이다. 


관련 웹사이트
스폰서 코리아 : www.sponser.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