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 재미를 더해줄 캐논데일 트레드웰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사진 : 캐논데일 제공

산바다스포츠는 캐논데일(CANNONDALE)의 피트니스 카테고리의 트레드웰(Treadwell)을 국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트레드웰은 퀵(Quick)과 같은 피트니스 바이크이지만 일상생활에 활기와 재미, 편의성을 제공하는 스펙으로 꾸며졌다. 국내에 트레드웰 3와 트레드웰 3 LTD 모델로 총 4가지 컬러가 출시되며, 소비자가격은 가격은 79만원으로 동일하다. 

산바다스포츠는 일상 라이딩에 편안함과 재미를 더해줄 캐논데일 트레드웰을 출시한다.

캐논데일 트레드웰 (동영상 주소: https://youtu.be/c0JfddOMg8Y)


트레드웰의 휠에는 캐논데일 휠 센서가 부착되어 스마트폰의 캐논데일 앱을 통해 라이딩 정보는 물론 정비 주기 알림 등의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SP 커넥트 마운트가 장착된 인텔리마운트 스템(Intellimount Stem)으로 스마트폰을 간편하게 거치할 수 있다.
트레드웰은 일상생활에서 편하게 탈 수 있도록 안장과 핸들바 간의 거리가 적당하고, 쉽게 내릴 수 있도록 탑튜브가 낮은 디자인이 적용된다. 또, BMX에서 사용하는 핸들바를 장착해 핸들바 높아서 편안한 포지션이 유지된다.
그리고 누빔으로 마감된 안장과 미끄럼 방지 평페달로 어떤 복장이라도 편하게 트레드웰을 이용할 수 있게 했다. 탑튜브 측면에 프레임 보호 범퍼가 부착되어 주차 시에 프레임 스크래치 걱정을 덜었다.
트레드웰은 마이크로쉬프트 7단 변속시스템에 기계식 디스크브레이크, 650b * 47C 타이어 등의 스펙을 갖는다. 

트레드웰 3의 BLACK, Iridescent 색상.

트레드웰 3 LTD의 Highlighter, Rainbow Trout 색상.


앞 허브에 장착되는 캐논데일 휠 센서를 캐논데일 앱에 연동하면 라이딩 정보와 정비 주기 알림 등을 받아볼 수 있다.

트레드웰의 인텔리스템에는 SP 커넥트 마운트가 제공되어 스마트폰 거치가 편리하다.

BMX 스타일의 핸들바로 라이딩 포지션이 편하다.

일상 라이딩에 맞게 편안한 지오메트리를 가진 트레드웰.

누빔으로 마감된 쿠션과 미끄럼 방지 페달로 어떤 복장이라도 문제없다.

프레임을 스크래치로부터 보호하는 범퍼.


관련 웹사이트
산바다스포츠: http://sanbadasports.co.kr
캐논데일: https://www.cannondale.com/en/bikes/active/fitness/treadwell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