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소스, 새로운 아이 프로텍션 라인업 스카랩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아소스(ASSOS)는 아이 프로텍션 라인업에 새로운 제품으로 스카랩(Skharab)을 추가했다. 스카랩은 프레임이 없는 제코(Zegho) 아이웨어에서 영감을 얻어 온/오프로드 레이싱에서 특화된 디자인을 갖는다. 

아소스는 제코에 이어 새로운 아이웨어 스카랩(Skharab)을 출시했다.


스카랩은 프레임리스 구조, 조절가능한 노즈피스, 가벼운 무게 등을 갖추고 있으면서 변화하는 주행 환경에 따라 선명한 시야와 보호능력을 제공한다. 렌즈는 충격에 강하면서 가벼운 나일론 소재로 제작되며, 안티 포그와 100% 자외선 차단 처리로 마감됐다.
렌즈 색상은 내셔널 레드, 냅튠 블루, 플루토 그레이로 빛 투과율이 상이해 사용하는 환경의 빛 상태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템플은 테이퍼 형태로 원피스 렌즈와 연결되면서 관자놀이와 귀를 부드럽게 감싸고, 견고하게 고정된다. 스카랩은 개발하는 과정에서 다양한 선수와 헬멧에 작업하여 최적화된 핏을 제공한다.
스카랩의 소비자가격은 38만원이고, 아소스 프로샵 강남점, 강동점, 분당점, 부산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스카랩 내셔널 레드
빛 투과율: 19%, 사용환경: 중간 밝기, 콘트라스트: 증가함, 베이스 렌즈 색상: 클리어

스카랩 냅튠 블루
빛 투과율: 12%, 사용환경: 밝은 밝기, 콘트라스트: 증가함, 베이스 렌즈 색상: 그레이

스카랩 플루토 그레이 (변색)
빛 투과율: 17% -77%, 사용환경: 낮거나 중간 밝기, 콘트라스트: 뉴트럴, 베이스 렌즈 색상: 클리어

스카랩은 팀 큐베카-아소스 선수들이 사용 중이다.


관련 웹사이트
아소스: https://www.assos.com/
하이랜드스포츠: http://www.hlsc.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