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탁 X 브롬톤, 백팩에 새로움을 불어넣다.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사진 : 박창민 편집장

스위스의 가방 브랜드 프라이탁(Freitag)과 영국의 폴딩바이크 브랜드 브롬톤(Brompton)이 만나 새로운 개념의 백팩을 출시했다.

프라이탁 X 브롬톤 콜라보레이션 백팩 출시 

이 두 업체는 리사이클(Re-Cycling)이라는 재생 및 순환에 초점을 맞춘 기업으로, 품질과 기능을 위해 여전히 세계에서 가장 비싼 도시(취리히와 런던)에서 제품 생산을 고집하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프라이탁은 1993년 중고 트럭 타폴린으로 메신저백을 제작하며, 폐기물로도 기능성이 뛰어난 제품을 탄생시킬 수 있다는 것을 전 세계에 보여주었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자전거 출퇴근'이라는 개념을 새롭게 해석한 이 두 업체는, 브롬톤의 가방 마운트 시스템과 프라이탁의 가방 설계가 만나 성공적인 모습으로 탄생되었다.
일상 백팩으로도 충분한 기능성을 갖추면서, 자전거에 장착했을 때 더욱 기능성이 빛나는 '프라이탁 X 브롬톤' 콜라보 백팩은, 오는 4월 14일 이후 국내 프라이탁 판매점을 통해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일상 백팩과 자전거 가방의 장점을 살린 것이 특징.
소비자가격 : 522,000원 
용량 19리터의 백팩 형태의 가방이며, 브롬톤 마운트 시스템에 호환된다. 
노트북컴퓨터 수납 및 용품 수납 포켓 등이 설계 되었다.
브롬톤 머드 플랩이 가방 안에 포함된다. 
머드 플랩을 잘라서 자신의 브롬톤에 부착할 수 있다. 
어깨끈은 자석으로 부착되어 라이딩 중 깔끔하게 보관된다. 
평상 시는 어깨끈으로 활용 
손잡이도 있어서 간단하게 이동할 때 좋다. 
다양한 디자인 콜라보도 소개될 예정이다. 
'프라이탁 X 브롬톤' 백팩은 오는 4월 14일 이후 프라이탁 전문 매장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관련 웹사이트
프라이탁 : https://www.freitag.ch/en
브롬톤 : https://www.brompton.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