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데일 탑스톤 카본 레프티 1, 국내 공식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캐논데일(Cannondale)의 어드벤처 그래블 바이크인 탑스톤(Topstone) 시리즈의 가장 상급 모델인 탑스톤 카본 레프티 1(Topstone Carbon Lefty 1) 모델이 국내에 공식 출시되었다.


캐논데일 탑스톤 카본 레프티 1이 국내 공식 출시되었다.
소비자가격 : 9,400,000원 

캐논데일의 독자적인 레프티 서스펜션 올리버(Oliver) 포크를 장착한 '탑스톤 카본 레프티'는 그래블 바이크의 한계를 넘어 포장과 비포장 도로를 넘나드는 어드벤처 라이딩을 가능하게 만든다.
또한, 킹핀(KingPin) 리어서스펜션 시스템을 이용해 풀서스펜션 바이크에 견줄만한 퍼포먼스를 완성시켰다. 기존 XC 바이크가 갖지 못했던 스피드와 경쾌함을 느낄 수 있으면서, 비포장도로에서의 부드러운 주행감까지 경험할 수 있다.

탑스톤 카본 레프티 1 모델은 발리스텍 카본 프레임과 카본 핸들바, 카본 휠셋, 그리고 카본 시트포스트까지 기본 장착되며, 스램의 무선 전동변속 시스템인 포스 AXS와 X01 이글 AXS를 적용하였다.
그래블 및 어드벤처 바이크로의 라이딩 특징에 퍼포먼스 스펙을 이용해 더욱 확장된 라이딩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30mm 트래블의 레프티 올리버 포크와 킹핀 리어서스펜션 시스템 적용. 
스램 포스 AXS 무선 전동 시스템 채택 
스램 X01 이글 AXS 변속 시스템과 만나 포장과 비포장 도로의 경계를 허물었다. 

발리스텍 카본 프레임과 카본 핸들바 적용 
통합 휠 센서를 이용해 라이딩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관련 웹사이트
산바다스포츠 : http://sanbadasports.co.kr/
캐논데일 공식 대리점 : http://sanbadasports.co.kr/front/support/agencyshop_list.php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