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레이서, KSPO 21년 팀킷 레플리카 주문 예약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바이오레이서(BioRacer) 코리아는 4월 7일부터 18일까지 KSPO 팀의 21년도 팀킷 레플리카 예약주문을 받는다.
KSPO 팀킷은 6월 중순에 배송될 예정이며, 바이오레이서의 커스텀 상급라인인 레이스프루븐으로 제작된다. 사이즈는 남성 XS~XL, 여성 XXS~M이며, 바이오레이서 천호동점에서 사이즈킷을 착용할 수 있다.
KSPO 팀킷 레플리카는 저지와 빕숏이며, 소비자가격은 각각 179,000원이다.

바이오레이서 코리아는 4월 7일부터 18일까지 KSPO팀의 21년도 팀킷 레플리카 예약을 받는다.
저지 및 빕숏: 각각 179,000원

KSPO 팀킷은 흰색과 검은색의 그라데이션 패턴으로 이전 모델보다 그라데이션 위치가 높아졌다. 

소매도 실용적인 피드백을 반영해 흰색에서 검은색으로 변경됐다.

레이스프루픈 라인의 저지 소매는 에픽 라인과 같은 소재이며, 레이저 컷팅으로 마감됐다.
전후면 라이크라 소재로 신축성있고, 측면은 메쉬 소재로 시원하다.

딤플 구조의 고밀도 패드가 들어간 스무스유니 패드로 장시간 라이딩에도 편안하다.

넓은 라이크라 밴드로 밑단 고정력이 높다.

바이오레이서 천호동점(강동구 천호동 321-34 1층)에서 사이즈킷을 입어보고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다.

KSPO 팀킷 레플리카는 6월 중순에 배송될 예정이다.


관련 웹사이트
바이오레이서 코리아: https://bioracershop.kr/index.html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