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니언 토크 CF, 파비오 윕머 시그니처 에디션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사진 : 캐니언 제공

지난 2020년 1월부터 캐니언(Canyon)의 CLLCTV 소속이 된 파비오 윕머(Fabio Wibmer)는, 유튜브 영상을 통해 새롭고 참신한 라이딩을 소개하고 있다.
캐니언과 함께 한 첫 프로젝트 '이스라엘은 나의 놀이터(Israel is My Playground)'에서부터 파비오 윕머는 프리라이딩 바이크인 '캐니언 토크 CF'의 다양한 라이딩 가능성을 보여주었다.

이스라엘은 나의 놀이터. 원본 : https://youtu.be/z0OoUqKkwwM


파비오는 이 영상에서 토크 CF의 민첩하고 유쾌한 핸들링과 카테고리 5 다운힐 내구성을 잘 이용해, 자신의 독창적인 라이딩 스타일을 완성해냈다.
이에 캐니언은 파비오의 SICKnature 화이트 & 골드 테마의 시그니처 에디션 프로젝트를 시작했으며, 모든 스펙과 세팅까지 파비오의 의견을 바탕으로 완성되었다.

이번 토크 CF 에디션은 올린즈(Ohlins) 서스펜션과 리어샥의 커스텀 튜닝을 통해 모든 코스에서 뛰어난 트랙션과 서포트가 가능하며, 마구라 MT7 디스크 브레이크와 203mm 로터를 이용해 강력한 브레이크 성능을 만들어냈다.
그리고, 컨티넨탈 타이어와 DT스위스 휠셋으로 높은 점프와 드롭에서 안정적인 라이딩을 가능하게 했고, SQ Lab의 파비오 시그니처 컴포넌트를 적용해 독창적인 스타일과 성능을 완성했다.

캐니언 토크 CF 파비오 시그니처 에디션은 전세계 80대 한정 판매되며, 캐니언 공식 웹사이트에서 주문할 수 있다.

캐니언은 토크 CF의 파비오 윕머 시그니처 에디션을 발표했다. 
파비오의 라이딩 스타일에도 뛰어난 성능과 내구성을 갖춘 스펙으로 구성된다. 
올린즈 서스펜션 

마구라 디스크 브레이크 
SQ Lab 파비오 시그니처 에디션 부품 
캐니언 토크 CF 파비오 윕머 시그니처 에디션은 전세계 80대 한정 판매된다.

 

관련 웹사이트
캐니언 코리아 : https://www.canyon.com/k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