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자전거, 2021년형 아동용 자전거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사진 : 삼천리자전거

삼천리자전거가 어린이날을 앞두고 2021년형 아동용 자전거 신제품을 선보였다.

아동용 자전거는 삼천리자전거의 인기 제품군 중 하나로, 어린이의 취향에 맞춰 캐릭터는 물론, 안전 장치의 기능을 대폭 강화해 출시됐다.  

가장 중요한 기능인 브레이크의 조작 편의성 개선이 공통으로 적용된다. 약한 힘으로도 브레이크를 조작할 수 있는 어린이용 브레이크 레버를 적용하고, 브레이크 레버와 핸들 사이의 간격을 좁혔다. 그리고 하이킥 시리즈와 캐릭터 라이선스 전 차종에는 쉽게 파손되지 않는 연성 재질의 바구니를 장착했다.

캐릭터 제품은 어린이들의 선호가 높은 미국 마블사의 스파이더맨을 새롭게 선보이며 총 6종으로 확대 출시했다. 기존 마블사의 아이언맨, 영실업의 또봇 V, 시크릿 쥬쥬, 디즈니사의 프린세스, 겨울왕국 제품은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했으며, 제품별 캐릭터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해 프레임, 휠 커버, 체인 케이스와 수납 바구니, 벨 등 차체의 주요 노출 부분에 캐릭터 디자인을 다양하게 적용했다. 

삼천리자전거, 2021년형 아동용 자전거 출시 

MTB형의 신제품, 칼리고도 선보였다. 칼리고는 삼천리자전거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아동용 기계식 디스크 브레이크 적용 제품이다. 안정적이면서도 민첩한 제동력으로 브레이크 조작이 부드러워 손의 피로감이 적다. MTB의 특징인 굵은 타이어를 적용해 놀이터, 자전거 도로, 캠핑장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기는 아이들에게 좋다.  

클래식 스타일의 제품, 딩고도 블랙 컬러의 디자인을 신규 출시했다. 딩고는 삼천리자전거의 스테디셀러로 감각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을 중시하는 요즘 부모들의 취향을 반영해 출시와 동시에 완판되는 인기 제품이기도 하다. 기존 블루 및 핑크 색상과 함께 모던한 블랙 색상의 추가로 실용적인 스타일의 자전거를 선물하고자 하는 부모의 수요가 많을 것으로 보인다.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5월 5일까지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천리자전거는 이번 어린이 자전거 신제품 출시와 함께 5월 5일까지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천리자전거의 공식 인스타그램(@samchulybike_official)을 팔로우하고 계정에 게시된 ‘프린세스’와 ‘아이언맨’ 캐릭터 자전거 사진을 이벤트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된다.
아이언맨 자전거를 비롯해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며, 당첨자는 5월 7일 발표한다.

한편, 삼천리자전거의 모든 어린이용 자전거는 공산품 유해 물질 안전기준을 통과했으며, 아이들이 다치기 쉬운 부분인 핸들과 체인 등에 다양한 안전장치를 적용했다. 또한 전국 1,300개 대리점, 240개 AS 지정점을 통해 쉽게 구매 및 관리를 진행할 수 있어 제품 안전성과 품질, AS 모두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관련 웹사이트
삼천리자전거 : https://www.samchuly.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