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니언, 하와이에 영감을 받은 스피드맥스 CF SLX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사진 : 캐니언 제공

캐니언(CANYON)은 아이언맨 월드챔피언십으로 유명한 하와이 코나 대회에서 영감을 받은 스피드맥스(Speedmax) CF SLX 코나 에디션을 출시했다.

캐니언 스피드맥스는 5년 동안 코나에서 열린 아이언맨 월드챔피언십에서 우승을 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알려왔다. 그리고, 지난 11월 캐니언은 스피드맥스를 한단계 업그레이드 시킨 '스피드맥스 CF SLX 디스크'를 발표하며 2021 시즌을 준비했다.

캐니언 스피드맥스 CF SLX 코나 디스크 LTD

새로운 스피드맥스 CF SLX는 더욱 발전된 공기역학 기술과 세련된 스토리지 설계, 그리고 더 높은 시스템 통합과 디스크 브레이크가 특징이다.
트라이애슬론(철인3종) 완주를 도전하는 동호인부터 아이언맨 챔피언십에 참가하는 선수들까지 최고의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고, 오는 10월에 열리게 될 아이언맨 월드 챔피언십을 기념하기 위해 이번 에디션을 출시한 것이다.

하와이에 영감을 받은 이번 스피드맥스 코나 에디션은, 하와이의 상징인 알로하 셔츠의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은 독특한 컬러웨이를 사용했고, 전세계 80대 한정판으로 출시된다.

세계에서 가장 극한의 레이스로 꼽히는 아이언맨 월드챔피언십을 위해, 최고 수준의 프레임셋과 스램 포스 eTAP AXS 그룹셋, 쿼크 파워미터, ZIPP 파이어크레스트 404/808 휠셋이 장착된다.
그리고, 간단한 공구로 관리할 수 있는 캐니언 CP0019 베이스바가 적용되어 뛰어난 성능과 자유로운 핏 조절이 가능하며, 피직 미스티카 안장과 함께 완벽한 핏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아이언맨 월드챔피언십이 열리는 하와이에 영감을 받은 디자인 적용

디스크 브레이크로 인한 공기저항까지 고려한 세심한 에어로다이나믹 디자인

세련된 스토리지 박스 설계

스램 포스 eTAP AXS 그룹셋/쿼크 파워미터 적용

짚 404/808 앞뒤 휠셋 적용

스피드맥스 CF SLX 디스크 코나 LTD 에디션은 캐니언 웹사이트(www.canyon.com)에서 구매할 수 있고, 판매가격은 10,749,000원이다.  이 제품은 자전거 프레임과 동일한 플로랄 패턴의 바이크가드 박스에 포장되어 출시되며, 특별히 제작된 알로하 셔츠가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알로하 셔츠를 입은 얀 프로데노 선수는 오는 아이언맨 월드챔피언십에서 4번째 우승을 노리고 있다.
사진 : 티노 폴만


관련 웹사이트
캐니언코리아 : https://www.canyon.com/k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