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니언 인플라이트, 뉴 컬러와 스펙으로 업데이트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사진 : 캐니언 제공

다양한 지형에서 레이스를 펼치는 사이클로크로스(CX)에 최적화된 캐니언(CANYON)의 인플라이트(INFLITE) 시리즈가 새로운 색상과 스펙으로 업데이트 되었다.

UCI 월드챔피언 4회 우승으로 성능을 인정받은 캐니언 인플라이트

캐니언 인플라이트는 4번의 사이클로크로스 월드챔피언십 우승과 함께 수많은 월드컵 레이스에서 우승을 차지한 기록을 가진 제품으로, 매튜 반더 폴 선수 등 최고 기량을 갖춘 선수들에게 성능을 인정받고 있다.

인플라이트는 탑튜브에 CX에 최적화한 숄더링킹크 디자인을 적용해, 어깨에 쉽게 멜 수 있고 시트포스트를 많이 뽑을 수 있어서 승차감을 높여준다.
여기에, 파워미터 옵션 및 1x와 2x 체인링 옵션을 통해 다양한 기어비로 선택할 수 있도록 2022년 모델이 업데이트 되었다.

플래그십 모델인 인플라이트 CF SLX 9
가격 : 5,149,000원 (배송 및 관세, VAT 불포함)

플래그십 모델인 인플라이트 CF SLX 9은 선수들이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프레임셋이 적용된다. 여기에 스램 포스 eTAP AXS 파워미터 그룹셋과 레이놀즈 AR41 카본 휠이 장착되어 퍼포먼스를 높여준다.

레이스 퍼포먼스를 경제적으로 만날 수 있는 인플라이트 CF SL 8
가격 : 4,149,000원

인플라이트 CF SL 8은 스램 라이벌 eTAP AXS 그룹셋과 레이놀즈 AR41 카본 휠이 적용되어, 경제적인 가격으로 레이스 퍼포먼스 바이크를 준비하는 라이더에게 적합하다.

시마노 GRX 구동계가 적용된 인플라이트 CF SL 6는 DT SWISS의 알로이 휠셋인 Cross LN을 장착해 레이스부터 다양한 라이딩에 적용할 수 있다.

숄더링킹크 설계로 어깨에 메거나 들었을 때 편리하다.

1x와 2x 적용이 가능하며, 파워미터가 포함된다.

슈발베 X-ONE ALR TLE 검월 튜블리스 타이어 적용


관련 웹사이트
캐니언 : https://www.canyon.com/k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