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로 XC 30/10, 알로이 하드테일 22년형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사진 : 첼로바이크 제공

퍼포먼스 자전거 브랜드 첼로(CELLO)가 알루미늄 하드테일 바이크인 XC의 22년형 시리즈를 발표했다.
첼로 XC 시리즈는 가격 대비 뛰어난 스펙과 완성도로 많은 라이더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스테디셀러 모델이며, 이번 시즌에 업그레이드 된 프레임과 스펙으로 22년 라인업이 소개되었다.


낮은 무게 중심과 부드러운 주행성


첼로 XC 시리즈는 탑튜브의 높이를 낮추는 설계를 적용해 사이즈에 비해 스탠드오버가 낮은 것이 특징이다. 이런 디자인 덕분에 라이더들은 더욱 편하게 승하차를 할 수 있고, 더 낮은 무게중심을 위한 포지션도 가능하다.

또한, 기존보다 노면 충격에 대한 순응성이 높아진 체인스테이를 채택해 부드럽고 안정적인 주행을 만들었고, 다운튜브 안쪽으로 케이블이 삽입되는 설계로 더욱 깔끔한 외관이 가능해졌다.


첼로 XC 30


XC 30은 시마노 SLX  24단 그룹셋과 VAXA 에어 서스펜션을 채택한 모델로, 퍼포먼스 스타일의 산악 라이딩까지 가능한 하드테일 제품이다.

첼로 XC 30 블랙(다크실버 무광)
소비자가격 : 1,290,000원

첼로 XC 30 다크실버(티탄실버)
소비자가격 : 1,290,000원



첼로 XC 10


시마노 DEORE 22단 그룹셋과 SR선투어 XCM 서스펜션 포크가 적용된 XC 10은 케주얼한 산악 라이딩부터 도심형 피트니스 라이딩에 적합한 제품이다.

첼로 XC 10 블랙(실버)
소비자가격 : 920,000원

첼로 XC 10 아이언 그레이
소비자가격 : 920,000원


각 제품의 더욱 자세한 내용은 첼로바이크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첼로 XC 시리즈 : https://www.cellobike.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