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덱스 레이스 핸들바, 퍼포먼스 라이딩을 위한 선택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사진 : 케이덱스 제공

로드 라이더들에게 핸들바 선택은 라이딩 품질을 결정하는 데 큰 역할을 한다. 더 편하고, 더 민첩하게 반응하고, 더 가볍고, 더 신뢰할 수 있는 핸들바를 라이더는 원하기 때문이다.

케이덱스는 이와같은 라이더들의 요구에 맞추어 혁신적인 원피스 몰딩(One-Piece Molding) 공법을 통해, 가볍지만 편안하고 민첩하면서 신뢰할 수 있는 핸들바를 탄생시켰다.

케이덱스 레이스 핸들바는 160g의 초경량 무게로 일반적으로 200g 내외의 레이스 퍼포먼스 핸들바보다 20%에 가까운 경량화를 성공했다. 이것이 가능했던 이유는 카본 핸들바를 하나의 몰딩으로 생산해 내는 뛰어난 카본 가공기술 때문이며, 일반적으로 몇 개의 파트를 조립하여 만들어지는 핸들바에 비해 획기적으로 가볍고 높은 신뢰성을 가질 수 있었다.

원피스몰딩을 통해 초경량 고성능 '케이덱스 레이스 핸들바'가 탄생되었다.
무게 : 154g(380mm), 157g(400mm), 160g(420mm), 165g(440mm)

또한, 라이더 손의 움직임을 분석해 최적의 리치와 드롭을 설계하였는데, 72mm 리치와 125mm 드롭(380mm 핸들바는 68mm 리치와 120mm 드롭)으로 탑에서 후드, 드롭으로 이동하는 포지션의 변화를 간편하게 만들어냈다.
그리고, 탑을 잡았을 때 편안하게 느껴질 수 있는 형태를 설계해 장시간 라이딩에도 편안함을 유지할 수 있게 된다.

케이덱스 레이스 핸들바는 380, 400, 420, 440mm 사이즈로 출시되며, 31.8mm 클램프에 호환된다.

눈금 표시로 좌우 레버의 위치 조절이 편리하다.

최적의 리치와 드롭 설계를 통해 빠르고 편하게 손의 포지션 변화가 가능하다.

인체공학적인 탑 설계로 장시간 라이딩에도 편안함을 유지한다.


관련 웹사이트
케이덱스 사이클링 : https://www.cadex-cycling.com/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