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마노 에스파이어 RC902 슈즈, 한정판 출시 및 기념 이벤트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시마노(SHIMANO)는 에스파이어(S-PHYRE) RC902 한정판 슈즈의 출시와 함께, RC9 신데렐라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에스파이어 RC9 슈즈는 발을 감싸는 부분에 따라 기능을 특화시켜, 최적화된 힘 전달과 함께 인체공학적인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그리고, 발을 360도 감싸는 서라운드 갑피에 에나멜 마감을 더해 최고의 핏과 고급스러운 마감을 완성시켰다.

시마노 에스파이어 RC902S 한정판
소비자가격 : 430,000원

2021 에스파이어 슈즈는 아웃 반 아트 선수의 밀라노-산레모 우승을 시작으로 투르 드 프랑스를 비롯한 수많은 주요 경기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그 성능을 입증받았다.

시마노는 듀라에이스 12단 9200 시리즈 출시와 함께 에스파이어 슈즈 한정판을 출시하였는데, 검정색 에나멜 펄 바탕에 카멜레온 블루 컬러로 S-PHYRE 로고를 삽입해 특별함을 더한 제품이다.

심리스 미드솔(강성인덱스 12)을 이용해 페달과의 밀착감을 높여준다.

Li2 보아 다이얼

인스타그램 이벤트 바로가기 : https://www.instagram.com/p/CTk9WbFM7ZL/


관련 웹사이트
나눅스네트웍스 : https://bike.shimano.com/ko-KR/product/apparel-accessories/s-phyre/SH-RC902S.html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