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니언, 락샥 플라이트 어텐던트 적용 뉴런 및 스펙트럴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캐니언(CANYON)은 락샥(RockShox)의 새로운 전동 컨트롤 시스템인 플라이트 어텐던트(Flight Attendant)를 적용한 뉴런 및 스펙트럴을 출시했다.

서스펜션 자동 제어 시스템인 락샥 플라이트 어텐던트를 적용한, 캐니언 뉴런 및 스펙트럴 출시

락샥 플라이트 어텐던트는 트레일에 따라 자동으로 반응하여 완벽한 댐핑 및 서스펜션 세팅을 제공하는 시스템이다. 무선으로 세팅 및 제어가 가능하여, 실시간으로 트레일과 라이더의 데이터를 편리하게 설정할 수 있다.

캐니언은 트레일과 엔듀로 바이크인 뉴런 CF SLX LTD와 스펙트럴 29 SLX LTD AXS 등 2개의 모델에 락샥 플라이트 어텐던트를 적용해, 라이더들이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자전거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트레일과 라이딩에 따라 자동으로 서스펜션 댐핑이 조절된다.

뉴런 CF SLX LTD는 경량 트레일 프레임셋인 뉴런 CF SLX와 함께 130mm 트래블의 락샥 수퍼디럭스 얼티밋 플라이트 어텐던트 리어샥과 140mm 트래블의 락샥 파이크 얼티밋 플라이트 어텐던트 포크가 적용된다.

캐니언 뉴런 CF SLX LTD

더욱 다이나믹한 라이딩을 원하는 라이더는 스펙트럴 29 CF SLX LTD AXS를 선택할 수 있다. 프로그레시브 지오메트리가 적용된 이 모델은, 160mm 리릭 얼티밋 플라이트 어텐던트 포크와 150mm 트래블의 락샥 수퍼디럭스 얼티밋 플라이트 어텐던트 리어샥이 채택되었다.

캐니언 스펙트럴 29 CF SLX LTD

위 두 제품은 모두 스램 AXS X01 스펙과 함께 락샥 리버브 AXS 드로퍼 등 완벽한 무선 전동 시스템이 적용되었고, 뉴런에는 래디언트 레드 색상, 스펙트럴은 모노 크롬 색상 등의 커스템 디자인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관련 웹사이트
캐니언 : https://www.canyon.com/k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