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쏘, 팔타 II 그래블 바이크 새롭게 업데이트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이탈리아의 자전거 전문 브랜드 바쏘(BASSO)는 자신만의 스타일을 고수하며 메이드인 이탈리아의 프리미엄 로드바이크를 출시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그래블 바이크에 있어서도 경쟁적인 레이스 바이크의 DNA와 그래블을 달리는 다재다능함을 동시에 갖춘 팔타(PALTA)를 출시하며 큰 주목을 받았다.
그리고, 이번 시즌 바쏘는 팔타의 두번째 에디션 팔타 II(PALTA II)를 새롭게 선보였다.

팔타 II 소개 영상. 원본 : https://youtu.be/cM3ocRNQfzg

첫번째 에디션으로 발표된 팔타는 이미 '몬스터 로드'라는 새로운 카테고리가 필요하다는 평가를 들을 만큼 큰 성공을 거두었다. 하지만, 알치데 바쏘 대표 및 엔지니어들은 더욱 향상된 제품을 만들기 위해 지난 4년 간 꾸준하게 개발을 이어왔다. 그리고 바쏘의 #rideperfected 컨셉에 어울리는 더 빠르고 더 편하고 더 다재다능한 팔타가 새롭게 탄생되었다.

새로운 팔타 II는 기존 팔타가 가진 장점들을 더욱 강력하게 만드는 것에서 시작되었다. 헤드의 높이와 리치를 조금 변화시켜 거친 지형에서의 라이딩을 더욱 강화시켰고, 탑튜브의 슬로핑도 더 크게 설계하여 시트포스트의 순응성을 높였다.
그리고, 새로운 설계의 시트포스트와 시트스테이, 그리고 카본 레이업의 변화를 통해 순응성을 높였지만 페달링 강성도 함께 높일 수 있었다.

타이어 클리어런스는 45mm로 확장되었고, 포크의 진동흡수 능력을 향상시키며 기존의 뛰어난 핸들링 느낌은 여전히 유지되도록 했다. 또한, 에어로다이나믹 디자인 적용으로 더욱 빨라진 스피드를 경험할 수 있게 된다.

3가지 색상으로 출시

풀 인터널 콕핏 적용으로 더욱 깔끔하고 높아진 에어로다이나믹 성능


관련 웹사이트
아딕스디스트리뷰션 : http://addix.co.kr/
바쏘바이크 : https://www.bassobikes.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