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니언 그리즐 AL, 알루미늄 프레임 그래블 바이크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캐니언(CANYON)은 지난 5월 발표한 그래블 어드벤처 바이크 그리즐 CF(Grizl CF)의 알루미늄 프레임 버전인 '그리즐 AL'을 출시했다.

그리즐 CF는 다재다능한 라이딩 특성으로 퍼포먼스와 어드벤처 라이딩을 모두 커버하고, 바이크패킹 투어까지 가능한 모델이다. 캐니언은 여기에 알루미늄 프레임을 적용해 더 확장된 라이딩과 가격경쟁력을 높인 '그리즐 AL'을 새롭게 추가한 것이다.

그리즐 AL은 50mm 타이어 클리어런스에 45mm 튜블리스레디 타이어가 기본 장착되어, 어떤 라이딩이라도 가능하도록 스펙트럼을 확장하였다. 또한, 캐니언에서는 처음으로 랙(짐받이) 장착이 가능한 드롭바 자전거 모델이기도 하여, 패니어를 활용해 바이크 투어링까지 가능하다. 그리고, 다양한 호환 마운트 아일렛을 이용해 바이크패킹과 다양한 액세서리 장착도 손쉽게 활용할 수 있다.

포크에 있어서는 카본 그리즐 포크 또는 락샥 루디 그래블 서스펜션 포크 중에서 선택할 수 있고, 프레임 사이즈로 3XS까지 개발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45mm 타이어 기본 장착, 50mm까지 가능한 타이어 클리어런스로 더욱 거친 라이딩이 가능하다.

후미 랙을 장착해 패니어 활용까지 가능한 확장성

얼그레이 컬러

맛차 컬러

그레이프 컬러는 여성용도 출시된다.

락샥 그래블 서스펜션 포크 선택이 가능한 그리즐 7


관련 웹사이트
캐니언 : https://bit.ly/3vr3no9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