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니언 센더 CFR, 2022년 업데이트 모델 발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캐니언(CANYON)은 다운힐 레이스 바이크인 센더(Sender) CFR 라인업의 색상과 스펙이 업데이트된 2022년 모델을 발표했다.

캐니언 다운힐 레이스 바이크 센더 CFR의 2022년 모델이 발표되었다.

캐니언은 다운힐 레이스에서 우승을 위해 센더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기 위한 연구개발에 착수했고, 그 결과 다운힐 레이스 바이크의 플래그십 모델인 센더 CFR이 지난 해 탄생되었다.
그리고, 센더 CFR은 CLLCTV 선수인 타니 시그레이브, 피비 게일, 트로이 브로스넌 선수 등과 함께 월드컵 우승을 기록하며, 그 가치를 인정받았다. 2022년은 동일한 센더 CFR 프레임셋에 새로운 색상과 스펙 옵션, 그리고 더 많은 휠 사이즈 옵션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하여, 라이더가 자신에게 더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 되었다.

2022 센더 CFR은 29인치 또는 멀렛(앞 29, 뒤 27.5) 옵션으로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다.
옵션에 따라 전용 리어 삼각이 적용된다.

다운힐 월드컵과 램페이지 대회 등에서 성능을 입증한 G5 컴포넌트

캐니언 CFR은 리치와 체인스테이 조절로 커스텀 세팅이 가능하다.

캐니언의 센더는 순수한 그래비티 라이딩을 위해 개발되었고, 이와같은 연구를 통해 캐니언이 가진 프레임셋의 고유의 장점들이 만들어졌다. 그리고, 이와같은 혁신은 캐니언의 풀 서스펜션 바이크에 두루 활용되고 있다. 레이싱이라는 극한의 상황에서 만들어지는 결과들이 케쥬얼한 트레일 라이딩까지 활용되고 있는 것이다.

이번 2022년 센더 CFR은 폭스 팩토리 서스펜션과 스램 X01 DH 그룹셋, 코드 RCS 브레이크 등 최상급 스펙을 기반으로 한 '드림 바이크'로 탄생되었다.
그리고, 센더 CFR 언더독 모델을 통해 고성능 DNA와 경쟁력있는 가격을 모두 갖출 수 있는 제품도 함께 출시된다.

최상급 드림바이크 또는 언더독 모델로 선택이 가능하다.


관련 웹사이트
캐니언 : https://bit.ly/31SOIXZ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