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오프 에센셜 케이스, 간편한 아웃도어 지갑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사진 : 박창민 편집장

먹오프(Muc-off)는 자전거 라이딩 및 아웃도어 활동에서 간편하게 중요한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는 지갑 형태의 에센셜 케이스를 선보였다.

먹오프 에센셜 케이스 (크기 : 18 x 10 x 2cm)
레인프루트(왼쪽) : 35,000원 / 카모(오른쪽) : 25,000원

에센셜 케이스는 쉽게 오염될 수 있는 아웃도어 활동 속에서도, 안전하고 간편하게 중요 소지품을 가지고 다닐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먹오프 에센셜 케이스는 방수 기능을 갖춘 레인프루프 제품과 일반적인 소재의 카모 제품으로 구분되며, 기능 외에 사이즈 및 구성은 동일하다.

현금, 신용카드, 신분증, 휴대폰 등의 중요 소지품을 간편하게 소지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으며, 우리나라에서 가장 큰 지폐인 오만원권도 바로 들어갈 수 있는 사이즈다. 자전거 저지 뒤 주머니에도 딱 들어갈 수 있는 크기로, 중요한 소지품을 땀에 오염되지 않도록 보관하기에 좋다.

뒷면에 MOLLE 스트랩이 부착되어, 액세서리 등의 장착 가능.

YKK 방수지퍼가 적용(레인프루프)되고, 내부에는 지퍼 포켓과 디바이더로 구분된 2개의 공간이 있다.

오만원권도 바로 들어갈 수 있는 사이즈다.

자전거 저지 뒤 주머니에 딱 맞는 크기


에센셜 케이스는 세파스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할인 판매하고 있으며, 아웃도어 활동이 많은 경우라면 에센셜 케이스를 구매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관련 웹사이트
세파스 : http://cephas.kr/
세파스 스토어 : https://bit.ly/2ZWkNNV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