툴레, 서울시청 여성 사이클링팀 후원협약 체결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툴레(Thule)의 공식수입사인 나눅스네트웍스는 서울시청 여성 사이클팀과 후원협약 파트너쉽을 지난 1월 26일 체결했다. 

서울시청 여성 사이클팀 선수들의 최상의 퍼포먼스와 경기력을 위해 툴레의 자전거 캐리어 및 용품 후원을 지원키로 한 것이다. 8명의 선수 전원에게 툴레 598 자전거 캐리어와 더플백, 프론트 휠 홀더, 여행용 캐리어를 지급해 앞으로의 대회와 훈련 일상에서 사용할 수 있게 했다.

나눅스네트웍스는 서울시청 여성 사이클팀과 파트너쉽을 체결, 툴레의 자전거 캐리어와 더플백 등을 제공했다.

툴레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후원협약 파트너쉽을 통해 서울시청 여성 사이클팀 선수들이 최상의 경기력과 퍼포먼스를 낼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 최근 2년간 코로나 시대를 맞이하여 자전거를 즐기는 인구가 늘어난 만큼 툴레 자전거 캐리어의 올바른 사용방법과 정비에 관한 마케팅 교육 활동과 A/S 부분에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말했다. 

툴레는 서울시청 여성 사이클팀뿐 아니라, 2021년부터 서울시청 철인3종팀과도 후원협약 파트너쉽을 유지하고 있다. 

라이딩 및 일상에서 사용할 수 있는 툴레 더플백


관련 웹사이트
나눅스네트웍스 : https://www.tlkor.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