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픽앤코, 감각적 스타일의 스포츠 양말 공식 런칭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스페인의 스포츠 양말 전문 브랜드인 퍼시픽앤코(Pacific and Colors)가 아딕스 디스트리뷰션을 통해 국내 정식 소개된다.
퍼시픽앤코 양말은 자전거, 러닝, 캠핑, 트래킹 등 다양한 액비티비와 어울리며, 감각적인 디자인이 적용되어 개성을 표출할 수 있는 최신 트렌드에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다.

감각적 디자인의 퍼시픽앤코 스포츠 양말이 국내에 공식 런칭되었다.

바르셀로나에서 두 명의 패션 디자이너를 통해 2013년 런칭한 퍼시픽앤코 브랜드는, 눈길을 사로잡는 디자인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전 세계의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타투이스트, 포토그래퍼 등과의 협업을 통한 매력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게스트 시리즈가 적용되는 크리에이티브(Creative), 그리고 퍼포먼스(Performance) 두 가지 라인업으로, 시즌 중에도 계속 새로운 디자인이 출시되어 기대감과 신선함을 전할 예정이다.

지속가능 경영을 통한 친환경 기업 활동으로도 유명하다.

또, 퍼시픽앤코는 지속가능 경영을 실천하는 기업으로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으며, 일부 제품은 플라스틱을 재활용한 소재를 사용한다. 바르셀로나 현지에는 자전거 메신저 배송을 이용하는 등 친환경적인 기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퍼시픽앤코 제품은 아딕스 디스트리뷰션 공식 대리점과 아딕스 공식 스마트 스토어, 그리고 무신사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관련 웹사이트
아딕스 디스트리뷰션 : http://addix.co.kr/
아딕스 스마트스토어 : https://smartstore.naver.com/addix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