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마노, 다용도 EX 슈즈 및 그래블 RX600 슈즈 출시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시마노(SHIMANO)는 자전거 여행부터 출퇴근, 산악 라이딩까지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EX 슈즈와 그래블 라이딩을 위한 RX600 슈즈를 새롭게 출시했다.

EX 슈즈 라인업은 자전거를 내려서도 편하게 이동할 수 있는 스타일과 기능으로 설계되어, 다양한 활용도가 장점이다. 일상 신발과 같은 디자인, 그리고 SPD 클릿 페달을 이용하여 효율적인 페달링과 함께 보행 시에도 클릿이 바닥에 닿지 않고 편하게 걸을 수 있는 기능이 특징이다.

시마노 EX 슈즈는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EX300 시리즈와 방수 방진 기능부터 퍼포먼스를 더욱 높인 EX700 시리즈로 구분되어 출시된다.

SH-EX300 슈즈는 일상 슈즈와 같은 스타일로 편하게 신을 수 있다.

여성용 EX300 슈즈도 있으며, 모두 SPD 클릿과 호환된다.

방수 및 방진 기능을 추가하여 퍼포먼스를 높인 SH-EX700 슈즈


내구성과 보호력을 더욱 강화한 SH-EX700 GTX 슈즈

그래블 라이더를 위한 RX600 슈즈도 새롭게 출시되었다. 이것은 기존에 소개된 RX800 슈즈의 DNA를 기반으로 가격경쟁력을 높인 제품이다.
페달링 퍼포먼스를 위해 다이나라스트(DYNALAST) 족형이 적용되었고, 카본 및 강화 나일론 미드솔을 통해 페달링 효율을 높였다. 그리고, L6 보아(BOA) 다이얼을 적용해 간편하고 단단하게 핏을 조절할 수 있도록 했다.

그래블 라이더를 위한 RX600 슈즈도 새롭게 출시되었다.


관련 웹사이트
시마노 EX 슈즈 : https://bike.shimano.com/ko-KR/apparel-accessories/footwear/footwear-explorer.html
시마노 RX 슈즈 : https://bike.shimano.com/ko-KR/apparel-accessories/footwear/offroad-shoes.html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