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C 팀머신 SLR Mpc. 완벽을 향한 마스터피스 프레임셋 공개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BMC의 공식 유통사인 스포츠온55는 지난 8월 18일 BMC서울 스토어에서 Mpc. 시리즈의 두 번째 모델인 팀머신(Teammachine) SLR Mpc.를 공개하였다.

BMC의 Mpc.는 카본 가공의 정상급 기술력을 동원하여 장인정신으로 생산하는 마스터피스 시리즈로, 완벽한 가공을 위한 원피스 몰드와 후처리 없는 순수한 프레임셋을 생산하고 있다.
이와 같은 Mpc. 시리즈의 첫 모델은 지난 2020년 로드머신(Roadmachine)으로 발표되었으며, 이번 시즌 경량 올라운드 레이스 바이크인 팀머신 SLR이 두 번째 모델이 된 것이다.

원피스 몰드와 후처리 없는 순수한 카본 프레임으로 소량 생산되는 BMC Mpc.

이번 팀머신 SLR Mpc.는 지난 2020년 발표한 최신 모델을 기반으로 하였으며, 스템과 핸들바 일체형 콕핏 시스템인 ICS 및 전용 물통케이지 등이 적용된다.
BMC 팀머신 SLR은 발표 당시 뛰어난 페달링 강성과 컨트롤 능력을 가지면서도 부드럽게 스피드를 높이는 라이딩 품질까지 동시에 갖추어 높은 평가를 받은 모델이다. 이번 팀머신 SLR Mpc.의 발표는 이와 같은 라이딩 품질을 완벽하게 표현하는 프레임셋을 소장하는 기회가 될 것이다.

BMC 팀머신 SLR 모듈(프레임셋)의 판매 가격은 1780만원이며, 주문과 함께 생산이 시작되어 제품을 받을 때까지 2~3개월 정도의 기간이 소요될 것으로 예상된다.

BMC 팀머신 SLR Mpc.
판매가 : 1780만원

BMC서울 스토어에서 실물을 직접 볼 수 있다.

후처리 없는 순수한 카본 프레임으로 샌딩과 페인팅 가공을 하지 않는다.

BMC 일체형 콕핏인 ICS도 Mpc. 시리즈에 포함된다.

공기저항을 고려한 전용 물통케이지

팀머신 SLR의 성능을 가장 순수하게 만날 수 있는 작품이 될 것이다.

전동 변속 시스템만 적용할 수 있다.


관련 웹사이트
스포츠온55 : https://www.sports55.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