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마노, 그래블 슈즈 RX8 및 RX8R 새롭게 출시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시마노(SHIMANO)는 그래블 레이스 슈즈의 새로운 모델인 RX8과 RX8R을 출시해, 퍼포머스 그래블 라이딩을 지원한다. 이것은 기존의 RX8 슈즈를 업데이트한 RX801과 더 거친 장거리 라이딩을 위한 RX801R 시리즈다.

그래블 슈즈 RX8 및 RX8R 신제품 출시


RX801, 그래블 레이스 최적화


그래블 레이스 슈즈로 인기를 얻었던 RX8 시리즈의 최신 모델로, 기존보다 더 강성 높은 카본 아웃솔과 통기성 높은 설계가 특징이다. 로드 슈즈와 산악 슈즈의 특징을 결합한 RX8은 그래블 라이더 뿐 아니라, 그란폰도 라이더 및 랜도너에게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퍼포먼스 그래블 슈즈 RX8의 최신 업데이트 RX801
소비자가격 : 345,000원

다양한 지형에서 편안한 페달링을 이어갈 수 있도록 힐 스테빌라이저와 서라운드 갑피 등의 기술이 적용되었고, 라이딩 뿐 아니라 자전거에 내려서 이동할 때도 편리하다.
그리고, 새로운 RX801은 하프 사이즈까지 제공되어 더욱 발에 잘 맞는 착용감 선택이 가능해졌다.

고정 방식은 보아(BOA)의 Li2 다이얼을 적용하여, 가볍고 세밀한 피팅이 가능하다. 또, 다이나라스트(Dynalast) 기술이 적용된 카본 솔을 통해 페달링 스트로크를 자연스럽게 향상시킨다.

무게는 268g(42 사이즈)으로 로드 슈즈와 비슷한 경량화를 이루었고, 선명한 잉크젯 인쇄 그래픽 기술로 품질 높은 디자인을 만날 수 있다.

보아 Li2 다이얼 적용

어떤 지형에도 편안한 착용감 제공

블랙 색상

실버 색상

트로피컬 리브 컬러


RX801R, 어드벤처 라이더를 위한 선택


레이스를 넘어 바이크패킹과 같은 어드벤처 라이딩을 떠나는 라이더들을 위해 시마노는 RX801의 성능에 보호 기능을 추가해, RX801R을 새롭게 출시했다.

어드벤처 라이더를 위한 RX8R
소비자가격 : 345,000원

이것은 거친 코스에서 돌과 모래가 신발 안으로 들어가는 것을 예방하기 위해 커프를 설계한 것으로, 장거리 라이딩에서 발목을 보호하는 역할도 함께 한다.
또한, 니트 소재로 제작되어 착용감이 편안하고, 비가 오는 날씨에 발목을 통해 물이 스며드는 것을 막아주어 더 쾌적한 라이딩을 이어갈 수 있게 도와준다.

이 외의 기본적인 기능은 RX801과 동일하며, 무게는 290g(42 사이즈)으로 충분히 가벼운 슈즈에 속한다.

발목 커프를 적용해 이물질과 습기가 신발 안으로 들어가는 것을 예방한다.


관련 웹사이트
나눅스네트웍스 : https://bike.shimano.com/ko-KR/home.html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