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먹으면 자전거가 공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최근 전국적으로 불고 있는 ‘저탄소 녹색성장’이라는 국가적 화두에 박맞춰 건강을 위해 자전거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외식업에서 두마리치킨의 선두 주자인 티바두마리치킨은 정부의 저탄소 녹색성장 정책과 최근 폭발적으로 늘고 있는 ‘자전거 이용 증가’라는 트렌드에 발맞춰 티바두마리치킨을 먹고 시식후기를 쓰는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매주 자전거 5대를 무료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티바두마리치킨의 CEO 유상부 대표는 “본사의 직원들 중에 자출족(자전거로 출퇴근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다. 자전거로 출퇴근 하는 직원들과 함께 전세계가 함께하는 저탄소 녹색성장에 동참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티바두마리치킨의 녹색성장 프로젝트 ‘티바 2마리와 함께하는 2바퀴 이벤트’는 12월 1일 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진행 될 예정이며, 참여 방법은 티바두마리치킨을 먹고 시식평을 20자 내외로 홈페이지(www.tiba.co.kr)에 남기면 된다. 당첨 사은품인 자전거는 시식평을 남긴 고객들 중 매주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지급된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