룩, 뉴 765 옵티멈, 더 편하고 빠른 올로드 바이크 출시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프랑스의 자전거 전문 브랜드 룩 사이클(LOOK Cycle, 이하 룩)은 더 다양한 스타일의 편안한 라이딩이 가능한 엔듀런스 바이크 765 옵티멈(765 Optimum) 신제품을 출시했다.

룩의 새로운 올로드 바이크 뉴 765 옵티멈

뛰어난 카본 가공 기술을 가진 룩은 카본 레이업의 설계를 통해 순응성과 강성의 균형을 맞춘 765 시리즈를 선보여왔고, 이번 시즌에 완전히 새롭게 설계한 뉴 765 옵티멈을 발표한 것이다.

뉴 765 옵티멈은 룩의 3D 웨이브 카본 튜브를 적용해 기존보다 20% 순응성이 향상되었고, 가볍지만 신뢰도가 높은 T47 바톰브라켓 규격을 채택하여, 포크를 포함한 프레임셋의 무게는 1400g으로 가볍게 유지할 수 있었다.

타이어 클리어런스는 700x34mm까지 확장하여 기존 30mm보다 더 폭넓은 타이어 선택이 가능해졌다. 이로써 가벼운 그래블 라이딩부터 장거리 바이크패킹 등 다양한 라이딩이 가능하다.
또, 핸들바 아래에서 바로 연결되는 풀 인터널 케이블 루트를 선택했지만, 유압 호스의 연결을 유지한 상태로 스템과 핸들바를 분리할 수 있도록 하여 관리 효율을 높였다.

관리성을 크게 향상시킨 인터널 케이블 콕핏

3D 웨이브 가공을 통해 순응성과 강성의 균형을 맞추었다.

34mm까지 넓어진 타이어 클리어런스

스피드한 로드 라이딩부터 가벼운 그래블까지 다양한 퍼포먼스 라이딩이 가능하다.


관련 웹사이트
동진임포트 : http://djsports.co.kr/
룩사이클 : https://www.lookcycle.com/kr-en/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