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마노, 팀 DSM과 2023 시즌 파트너십 지속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Team DSM과 시마노는 오랜 기간 동안 지속되어 온 파트너십을 2023년 로드 사이클링 시즌을 포함 2년 간 연장하기로 계약하였다. 스포츠 용품과 아웃도어에 중점을 두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인 시마노는 Team DSM이 2008년 Skil-Shimano 팀으로 세계 사이클링 무대에 처음 등장했을 때부터 파트너 관계를 유지해 왔다. 

시마노는 Team DSM과의 파트너십을 2년 연장했다고 밝혔다.


Team DSM은 15년 이상 시마노의 높은 품질의 제품을 사용하며, 팀의 수많은 우승에 기여했다. Team DSM은 2022년 남자 및 여자 월드투어 경기에서 40회 이상의 우승을 거두었고, 3개의 그랜드 투어 경기 모두에서 스테이지 우승을 보여주었다.
Team DSM은 처음으로 열린 투르 드 프랑스 팜므(Tour de France Femme)에서 옐로우 저지를 차지한 첫 번째 팀이기도 하다. 팀의 가장 큰 우승을 보여주었던 경기에서, 시마노는 선수들과 미케닉에게 전문적인 서비스와 지식을 전달해왔다.

2023 시즌에도 Team DSM의 남성, 여성 선수들은 시마노 듀라에이스(DURA-ACE) 그룹셋, 휠, 파워 미터를 포함하여 최상급 부품과 액세서리들을 계속해서 사용할 것이다. 또한 Team DSM의 선수들은 에스파이어(S-PHYRE) 신발을 포함하여, 최신의 시마노 슈즈들을 착용하고, 이번 시즌 경기와 장거리 훈련 중 도로에서 편안함과 성능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Team DSM은 시마노의 듀라에이스 그룹셋과 에스파이어 슈즈 등을 사용하며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


Team DSM 의 책임자인 Jente Rijpstra는 "시마노와 함께 우리는 최고 수준에서 수년 동안 수백 번의 우승을 거머쥐었습니다. 시마노는 자전거 제품 및 부품 시장에서 절대적인 리더입니다. 시마노가 신제품 또는 시장의 혁신을 출시하면, 그것이 업계의 표준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을 겁니다. 최고를 추구하는 것은 우리 자신과 장비들을 최대한 활용하려는 우리의 비전과 완벽하게 일치합니다"라고 파트너십 연장에 대해 큰 의미를 부여했다.

시마노 유럽 지사장인 Marc van Tooij는 “Team DSM과 우리의 파트너쉽은 신뢰와 상호 존중을 기반으로 합니다. 처음부터 우리는 계속해서 도전하는 유사한 업무 방식을 공유했습니다. 우리가 오랜 파트너십을 지속적이고 긴밀하게 협력하며, Team DSM의 레이싱 프로그램의 모든 측면에 사용 가능한 최상의 부품들과 자원들이 있는지 확인하고, 선수들이 가능한 최고 수준의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입니다"라고 언급했다.


관련 웹사이트
시마노: https://road.shimano.com/kr/
TEAM DSM: https://www.team-dsm.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