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니언, 매튜 반더 폴 선수와 함께 한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캐니언(CANYON)은 매튜 반더 폴 선수와 함께 디자인 한 에어로드 CFR(Aeroad CFR)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매튜 반더 폴 선수는 이번 시즌 파리-루베와 밀라노-산레모 대회에서 폭풍 같은 레이스로 우승을 차지했고, 그 당시 사용했던 자전거가 에어로드 CFR MVDP 리미티드 에디션과 동일한 디자인이다.

레이싱 레드(Racing Red) 컬러로 불리는 이 색상은 현존하는 최고의 라이더로 꼽히는 매튜 반더 폴 선수의 열정과 위풍당당함을 담아냈다.
"에어로드 CFR은 제가 지금까지 라이딩한 가장 빠른 자전거입니다. 간단히 말해 모든 측면에서 환상적인 자전거죠. 이번 한정판으로, 제가 사이클링에서 가장 큰 규모의 스테이지에서 라이딩을 할 때 느끼는 타오르는 듯한 그런 특별한 감정을 표현하고자 했습니다"라고 매뉴 반더 폴 선수는 말했다.

이번 에어로드 CFR MVDP 에디션은 특별한 데칼이 적용되었는데, 헤드튜브 앞쪽에 3D MVDP 로고가 있으며, 매튜 반더 폴 선수가 가장 좋아하는 문구인 'Poetry in Motion(움직이는 시)'이 적혀있다.

스펙에 있어서는 시마노 듀라에이스 60mm 휠셋과 시마노 듀라에이스 Di2 그룹셋이 적용되었다. 또한, 반더 폴 선수의 시그니처 안장인 셀레 이탈리아 Flite Carbonio Superflow MVDP 에디션이 사용된다.


에어로드 MVDP, 캐니언 테스트센터 인증샷 이벤트

신사동 캐니언 테스트센터에서 에어로드 MVDP 에디션을 직접 만나자.
인증샷 이벤트는 5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볼 수 있다.
인증샷 이벤트 : https://blog.naver.com/canyonkorea/223092646505


관련 웹사이트
캐니언 : https://www.canyon.com/k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