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토리아, 지로 디 이탈리아 기념 코르사 PRO 핑크 출시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사진 : 비토리아

타이어 전문 브랜드 비토리아(Vittoria)는 지로 디 이탈리아(이하 지로)를 기념해, 코르사 프로 핑크(Corsa PRO PINK) 한정판 에디션을 출시한다.

전 세계 1000개 한정판, 코르사 프로 핑크

코르사 프로는 비토리아에서 최근 출시한 최상급 로드 레이스 타이어로, 이번 지로에서 종합 우승을 차지한 로글리치 선수가 사용하여 그 기록을 함께 했다.
또한, 알페신-디케닉, 아스타나, EF-에듀케이션 팀 등에서 사용하며 다양한 기록을 만들어 냈고, 특히, 마지막 스테이지에서 마크 카벤디시 선수는 코르사 프로 핑크 타이어를 장착하고 스테이지 우승을 차지하여 큰 주목을 받았다.

마지막 지로 스테이지에서 우승을 차지한 마크 카벤디시 선수의 코르사 프로 핑크
사진 : 지로 디 이탈리아

지난 5월 6일 발표했던 코르사 프로 타이어는 그라핀+실리카 컴파운드와 함께 완벽하게 케이싱과 트래드가 결합되는 가공으로 가볍고 뛰어난 성능을 제공한다. 기존 코르사 타이어에 비해 더욱 빠르면서, 높은 그립력과 내구성을 갖추며, 비토리아의 새로운 로드 레이스 타이어로 발표되었다.

코르사 프로 핑크는 전 세계 1000개 한정판으로 생산되며, 우리나라에도 6월 중 MBS 코퍼레이션을 통해 공급될 예정이다.

오는 6월 중 우리나라에도 한정판 코르사 프로 핑크 타이어가 공급될 예정이다.
700x28c TLR 클린처 모델만 적용


관련 웹사이트
MBS 코퍼레이션 : https://elfama.com/
비토리아 : https://www.vittoria.com/ww/en/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