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룩스, C17 마이그레이션 그래블 레이스 한정판 안장 출시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150년 전통의 사이클 용부품 전문 브랜드 브룩스(Brooks)는 동아프리카에서 열리는 장거리 그래블 대회인 마이그레이션 그래블 레이스(Migration Gravel Race)를 기념해 C17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하였다.

브룩스 C17 마이그레이션 그래블 레이스 리미티드 에디션

마이그레이션 그래블 레이스는 케냐 마사이 마라 국립보호구역의 거친 지형을 달리는 경기로, 4일 간 650km 거리에 상승고도 8000m의 코스로 구성된다.

4일 동안 650km 거리 8000m 상승고도를 달려야 하는 마이그레이션 그래블 레이스

케냐 마사이 마라 지역의 자연과 라이더의 모험심에 영감을 받아 C17 MGR 에디션이 탄생되었다.

이번 C17 MGR 에디션은 아프리카 케냐에서 만나는 자연의 아름다움과 라이더들의 모험심을 기념하기 위해 탄생했으며, 케냐 천연고무 및 유기농 순면을 소재로 생산되었다.
C17 MGR 에디션은 천연고무 자체의 유연성을 이용해 지면의 충격을 부드럽게 흡수하고, 뛰어난 내구성을 갖춰서, 자전거 출퇴근부터 장거리 로드 라이딩 및 여행까지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번 C17 MGR 에디션을 구매 시, 케냐 마사이 마라의 거친 땅을 연상시키는 특유의 컬러와 브룩스 로고를 매치한 특별 뮤젯이 함께 제공된다.

케냐 천연고무를 이용한 충격 흡수 설계

C17 MGR 에디션 구매 시 특별한 뮤젯이 함께 제공된다.


관련 웹사이트
산바다스포츠 : http://sanbadasports.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