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자인 튜블리스 프로 플러그, 타이어 수리 키트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사진 : 박창민 편집장

리자인(Lezyne)은 손상된 튜블리스 타이어를 깔끔하게 수리하여 사용할 수 있는 튜블리스 프로 플러그(Tubeless Pro Plugs)를 출시했다.

리자인 튜블리스 프로 플러그
소비자가격 : 24,000원

튜블리스 타이어에 펑크가 발생하면, 라이딩 도중에는 플러그를 통해 임시적으로 수리하여 라이딩을 이어갈 수 있지만, 이렇게 수리한 타이어는 보통 새 제품으로 교체하는 것이 정석이다.
하지만, 구매한 지 얼마 되지 않은 타이어는 이런 펑크 하나 때문에 교체하는 것이 너무 아까울 수 있다. 그래서, 리자인은 깔끔하게 타이어를 수리할 수 있는 '튜블리스 프로 플러그'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튜블리스 타이어의 안쪽에 패치를 붙여 펑크를 수리하는 것으로, 타이어의 성능을 거의 완전하게 수리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튜블리스 프로 플러그 사용 방법 영상. 원본 : https://youtu.be/OjLjlMJj668

3개의 사이즈가 다른 플러그와 2개의 접착제, 2개의 사포가 패키지에 포함된다.

플러그의 끝은 금속으로 단단해서 타이어 구멍에 끼울 수 있고, 접착 부분은 부드러운 고무 소재다.

타이어 수리 방법은 패키지에 나와있다.


관련 웹사이트
아딕스 디스트리뷰션 : http://www.lezyne.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