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크피팅닷컴, 진보된 피팅툴 핏바이크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바이크피팅닷컴(Bikefitting.com)은 딜러가 고객들에게 최고의 피팅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전동 조정기능이 있는 새로운 모듈식 무선 핏바이크(Fit Bike)를 출시한다.


높은 수준의 피팅 서비스가 자전거 매장에서 점점 더 중요해짐에 따라 바이크피팅닷컴(bikefitting.com)은 가장 진보된 피팅 도구인 핏바이크를 개발했다.
핏바이크는 무선환경을 위해 와이파이(Wi-Fi), 블루투스(Bluetooth) 및 ANT+ 기술이 활용된다. 여기에는 매우 정확한 파워 측정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온라인 교육 플랫폼 액세스를 제공하는 Elite Justo가 포함된다. 사용 가능한 안장 및 핸들바 위치 범위는 모든 체형과 크기의 사람들에게 적합하며, 새롭고 향상된 사용자 경험과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갖춘 웹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완전히 새로워진 소프트웨어 패키지에 연결된다.

핏바이크는 각 딜러의 특정 요구 사항과 조건에 맞게 여러 모듈과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안장과 핸들바의 XY 좌표를 정확하게 결정할 수 있도록 'XY-Tool 모듈'을 추가할 수도 있다. 이 모듈의 데이터는 블루투스를 통해 버튼을 클릭하여 소프트웨어에 입력이 가능하다. '확장 플랫폼 모듈'은 자전거를 핏바이크와 병렬로 설정하고, 각 부위의 포지션을 핏바이크에 간단히 복사가 된다.

핏 바이크는 무선통신 프로토콜과 파워미터, 새로운 소프트웨어 등으로 진보된 피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핏바이크는 모터 모듈, 모션 분석기, XY 위치 모듈 등을 추가할 수 있다.


핏바이크의 핵심 기능 중 하나는 '모터 모듈'이다. 이 모듈을 사용하면 바이크피팅닷컴의 데이터베이스에서 제공되는 35,000개의 자전거 핸들바 및 안장 조정 데이터를 원격으로 세팅할 수 있다.
또한 바이크피팅닷컴의 기존 3D 모션 분석기(Motion Analyzer)로 진보된 동작분석 서비스를 제공한다. 2024년에 계획된 추가 모듈에는 피팅이 가능한 크랭크셋과 작은 공간에서 양쪽 측면을 분석해야 할 때 유용한 핏바이크를 쉽고 빠르게 회전할 수 있는 플랫폼이 포함된다. 
바이크피팅닷컴은 새로운 디지털 슈즈 클릿 어드저스터(Digital Shoe Cleat Adjuster) 및 온라인 자전거 크기 조정 장비도 출시한다.

핏바이크(Fit Bike)는 2024년 초부터 현지 시마노 유통업체에 입고될 예정으로, 해당 사이트를 방문하면 핏바이크 증강현실 이미지와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관련 웹사이트
바이크피팅닷컴: https://thefitbike.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