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브, EnviLiv 블랑 컬렉션 바이크 한정판 출시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여성 자전거 전문 브랜드 리브(LIV)는 제2회 투르 드 프랑스 팜므(Tour de France Femmes, 이하 TDFF)를 기념해, 엔비리브 어드밴스 SL 블랑(EnviLiv Advanced SL Blanc) 에디션을 공개했다.

리브 엔비리브 블랑 에디션 출시
소비자가격 : 9,990,000원

로드 레이스에 최적화된 엔비리브 시리즈는, 공기역학 성능과 함께 가벼운 무게로 스피드와 가속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모델이다.
에어로시스템 쉐이핑(AeroSystem Shaping) 기술이 프레임 전체에 적용된 엔비리브는, 실제 라이딩 환경에서 뛰어난 에어로다이나믹 퍼포먼스를 제공하며, 최적화된 가공을 통해 높은 강성과 가벼운 무게를 모두 만족시키도록 개발되었다.

엔비리브 블랑 에디션은 최상급 어드밴스 SL 등급 카본과, 케이덱스 50 울트라 휠시스템이 적용된다.

스램의 신형 포스 AXS 파워미터 그룹셋

물통케이지를 포함해 전체적인 에어로다이나믹 설계가 적용된다.

관리가 쉬운 인터널 케이블 설계

이번 엔비리브 블랑 에디션은, 자이언트의 최상급 카본 소재인 어드밴스 SL 등급 카본을 처음으로 적용했다. 이것은 강도를 높이면서 무게를 줄일 수 있는 Continous Fiber Technology와 충격에 대한 내구성을 높여주는 Carbon Nanotube Technology, 그리고 가볍고 단단한 프레임 접합부를 만드는 Fusion Process 등의 최첨단 가공 기술이 적용된다.

리브 엔비리브 블랑 에디션은 국내 10대 한정으로 판매되며, 구매 및 자세한 내용은 리브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 웹사이트
리브 사이클링 : https://www.liv-cycling.com/kr/envilivblanc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