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마노 올뉴 그래비티 플랫 & 엔듀로 슈즈 출시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시마노(SHIMANO)는 산악 그래비티 라이더를 위한 올뉴 그래비티(All-new Gravity) 플랫과 엔듀로 슈즈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들은 다운힐 및 엔듀로 라이더들을 위해 개발된 새로운 슈즈 라인업으로, 평페달과 클릿 페달 슈즈로 구분되어 출시된다.


새로운 그래비티 플랫(GF) 시리즈


업그레이드된 울트래드 GF(ULTREAD GF) 아웃솔이 적용된 GF 시리즈는, 평페달을 위한 제품으로 높은 접지력을 발휘해 라이딩 컨트롤을 최적화하도록 도와준다. 이것은 다방향으로 미끌리는 것을 예방하고, 편안함 착화감을 제공하여 트레일 및 다운힐, 그리고 E-MTB 라이더들에게 추천된다.

- 시마노 GF600

합성 가죽 갑피와 메시 패널을 이용해 빠르게 건조되고 통풍성을 높인 슈즈로, 신발끈을 이용해 고정하여 탄탄한 핏과 오염에도 안전한 기능성이 특징이다.
또, 볼륨 트래드 라스트를 적용해 충격 흡수 및 보행성이 좋아졌고, 토발(TORBAL) 2.0 비틀림 플레이트가 적용되어 라이딩 중 더욱 자연스럽게 컨트롤을 유지할 수 있다.

시마노 GF600

다방면 미끌림 방지와 신발끈으로 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슈즈다.


- 시마노 GF800 GTX

습하고 추운 날씨에 사용할 수 있는 동계용 슈즈인 GF800 GTX는, 고어텍스(GORE-TEX) 소재를 적용해 뛰어난 방수 및 발수 성능을 유지한다.
그리고, 추운 날씨에도 그립력을 유지하는 울트래드 GF 저온 아웃솔이 적용되었고, TORBAL 2.0 비틀림 플레이트로 자연스러운 컨트롤을 제공한다.

시마노 GF800 GTX

고어텍스와 낮은 기온에도 그립력을 유지하는 아웃솔이 적용된 동계 슈즈


- 시마노 GF400 & GF400W

누구나 자신있게 산악 라이딩을 할 수 있도록 개발된 GF400 시리즈는, 여성용 GF400W와 함께 출시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통기성이 좋은 갑피와 EVA 쿠션, 울트래드 GF 아웃솔 등을 통해 상급 모델 못지 않은 성능을 가졌으며, 여성용은 36-44, 남성용은 33-48 사이즈로 출시된다.

편안한 트레일 라이딩을 위한 GF400(오른쪽)과 GF400W(왼쪽, 여성용)


새로운 그래비티 엔듀로(GE) 시리즈


그래비티 라이더를 위해 개발된 SPD 슈즈인 그래비티 엔듀로(GE) 시리즈는, 성능과 편안함의 균형을 맞추어 엔듀로 레이스 및 퍼포먼스 다운힐 라이더들에게 추천된다.

- 시마노 GE900

보아(BOA) 다이얼 및 벨크로 스트랩을 사용한 최상급 GE 슈즈로, 내구성이 뛰어난 합성 가죽 갑피 및 통합 네오프렌 발목 카라가 적용된다.
카본으로 강화된 TORBAL 2.0 미드솔과 울트래드 GE 아웃솔로 페달링 강성과 자연스러운 컨트롤 성능을 제공하며, 몰딩 페달 채널이 있어 거친 지형에서도 신발과 페달을 안정적으로 연결한다.

시마노 GE900

SPD 호환 슈즈로, 엔듀로 및 다운힐 레이스 퍼포먼스 모델이다.


- 시마노 GE700

신발끈과 벨크로 스트랩을 이용한 GE700 슈즈는, 쿠션감이 있는 합성 가죽 갑피가 적용되어 트레일과 엔듀로 레이스 등에서 자신있게 라이딩을 이어갈 수 있다.
이 또한, TORBAL 2.0 기술 적용으로 자연스러운 컨트롤이 가능하다.

시마노 GE700


- 시마노 GE500 & GE500W

SPD를 이용하며 트레일 라이딩에 자신있게 사용할 수 있는 GE500 시리즈는, 여성용 GE500W와 함께 출시된다. 통기성이 뛰어난 패브릭 갑피와 패딩 처리된 발목 카라로, 편하고 쾌적한 라이딩이 가능하다.

GE500(오른쪽)과 GE500W(왼쪽, 여성용) 모델로 구분되어 출시


관련 웹사이트
나눅스 네트웍스 : https://bike.shimano.com/ko-KR/home.html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