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자인, 새로운 디자인과 향상된 성능의 LED 라이트 출시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고품질 사이클링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 리자인(Lezyne)은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LED 라이트 시리즈 출시를 예고했다. 뛰어난 내구성과 뛰어난 배터리 사용 시간, 그리고 혁신적인 광학 렌즈 디자인 및 방수 시스템이 채택된 것이 특징이다.

새로운 리자인 LED 라이트의 주요한 특징은
방수 USB-C 충전 : 방수가 지원되는 USB-C 충전 포트를 통해 어떤 기상 상황에서도 편리하게 충전하여 사용할 수 있다.
- 혁신적인 광학 렌즈 : 최신 기술이 적용된 렌즈는 균일한 광선으로 높은 가시성을 제공한다.
배터리 용량 : 더욱 용량이 커진 배터리를 통해 놀라운 사용 시간이 가능하다.
세련된 외관 : 변경된 디자인 스타일과 새틴 블랙 비드 블라스트 마감으로 스타일과 내구성을 높였다.
- 개선된 방열 : 열 발산을 위한 냉각 핀과 알루미늄 본체를 통합하여, 뛰어난 방열 및 내구성을 동시에 만족시켰다.

놀라운 사용 시간, 방수 USB-C 충전 포트 등이 지원된다.

균일한 광선으로 높은 가시성을 제공한다.

리자인의 CEO인 Micki Kozuschek은 "우리의 전체 LED 제품 라인을 다시 점검하고 사내에서 개발과 디자인까지 모든 과정을 엔지니어링 하였습니다. 성능과 내구성, 그리고 스타일의 새로운 표준이 될 것입니다. 첨단 기술과 내구성 있는 구조를 갖춘 LED 제품들로 오래 사용할 수 있고 뛰어난 성능을 필요로 하는 라이더의 요구도 충족하도록 제작되었습니다"라고 말했다.

리자인의 새로운 LED 라이트 제품 라인업은 8월 중 국내에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관련 웹사이트
아딕스 디스트리뷰션 : http://www.lezyne.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